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야탑맛집- 야탑고깃집- 나는갈매기와숯불닭갈비-

by marimari 2014. 4. 16.

 

 

 

 

야탑맛집- 야탑고깃집- 나는갈매기와숯불닭갈비-

 

 

 

 

 

 

 

 

 

이웃님들 닭갈비좋아하세요?

 

야탑에 살고있는 친구가있는데

자기 동네에 대박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며 어찌나 극찬을 하던지

 

이 친구를 만나면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대박맛집이네요~

 

 

 

 

 

 

 

 

 

 

근처에 다른 닭갈비집도있지만

친구는 항상

이집만 찾는다고 하는데요

 

닭갈비나 고기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사장님께서도 굉장히 친절하고

유쾌하신분이라 이집 단골이되었다고하더라구요

 

사장님 완전 센스쟁이~

정말 유쾌하신분이에요ㅎㅎ

 

 

 

 

 

 

 

 

 

 

당연히 닭갈비를 주문할 줄 알았는데,

이집 갈비살 예술이라며

갈비살을 주문하더라구요

 

일단 갈비살의 비주얼은 '상'

양도 푸짐하게나오구요

물론 고기맛과 비주얼이

항상 정비례하는건 아니지만

맛이 굉장히 기대되는 비주얼의 갈비살었어요

 

 

 

 

 

 

 

 

 

 

불판위에 갈비살을 올려

굽기시작해요~~

 

나는갈매기와 숯불닭갈비에선 참숯을 사용하는데요

숯에 대해 자세히 알진 못하지만

확실히 재도 날리지 않고,

참숯에 구워서인지 고기맛도 더욱 좋은것네요

 

 

 

 

 

 

 

 

 

 

김치찌개도 주문했는데요

고기를 굽는 불판위에 함께올려먹어요

 

밥한공기 생각나게 하는맛

얼큰하면서도 시원하니 맛있네요!!

저희 엄마보다 더 맛있게 끓이는것같아요ㅜㅜ

 

 

 

 

 

 

 

 

 

 

은은한 숯향이나는 갈비살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금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고기맛이 예술이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고기는

쌈을싸먹어야 제맛이죠ㅎㅎ

 

밑반찬들과 함께

한쌈 야무지게만들어

입속으로~~너무 맛있어요

 

 

 

 

 

 

 

 

 

 

뒤이어 주문한 숯불닭갈비~

 

닭갈비를 워낙 좋아라하는지라

바로 숯불위로 올려버렸죠ㅎㅎ

 

싱글벙글 유쾌한 사장님께서

막걸리를 들고오십니다~

 

 

 

 

 

 

 

 

 

 

칼칼한 김치찌개를 먹을때부터

살짝 술이 떙기긴했었는데...

 

숯불닭갈비를 주문하면

 가평잣막걸리 한병을

서비스로 가져다 주세요ㅎㅎ

 

결국 막걸리도 한잔하고왔네요ㅎㅎㅎ

 

 

 

 

 

 

 

 

 

 

닭갈비가 익어가며

맛있는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는데

정말 참기힘들더라구요ㅜㅜ

 

너무 맛있는 냄새~

자연스럽게

입안가득 침이고이는거있죠?

 

 

 

 

 

 

 

 

 

 

다시한번 깨달은 숯불의 위대함ㅎㅎ

 

은은하게 숯불향이나면서

매콤한소스맛이 어우러진

닭갈비의 맛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매운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소금장에만 찍어먹어도 예술이에요

 

 

 

 

 

 

 

 

 

 

고기맛도 최고였고,

입담 좋은 사장님 덕분에

즐겁게 식사하고 왔네요ㅎㅎ

 

이집은 꼭 체크 체크!!

저도 이집 단골될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