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연안부두횟집- 생방송투데이맛집방영- 낙조가아름다운 일억조횟집-

by marimari 2014. 4. 17.

 

 

 

 

연안부두횟집- 생방송투데이맛집방영- 낙조가아름다운 일억조횟집-

 

 

 

 

 

 

 

연안두부횟집 일억조횟집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연안부두에 갔는데

회를 안먹고 오는 그런 어리석은 행동은 할수없죠-

 

 

 

 

 

 

 

 

규모가 꽤 커서

단체손님이 많이 오겠구나 싶었는데

안그래도 저녁에 예약이 잡혀있다고 합니다

 

원래 저녁에 갈까 하고 전화했었는데

저녁에 단체손님이 계셔서

조금 시끄러울수 있다고 말해주셔서

우리는 일부러 피해서 일찍 간거거든요!!

 

 

 

 

 

 

 

 

회를 먹으면서 연안부두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수 있어요!!

내가 배를 타고 있는 기분이랄까?

 

 

 

 

 

 

 

 

특별한 날이기에

메뉴는 삼억조로 주문을 하고

4명이서 먹기에 딱 좋았던거 같아요

 

 

 

 

 

 

 

 

치즈가 올라간 새우~

 

 

 

 

 

 

 

진한 소스와 참 잘어울리는 홍합~

 

 

 

 

 

 

 

 

야채를 돌돌 말아서 입안이 상쾌하구요~

 

 

 

 

 

 

 

 

 

고소하면서 톡톡터지는 알밥까지!!

 

스끼다시들이

그냥 평범해 보이는 것들은

한입 먹어보면 뭔가 색다름이 섞여있고

딱 보기에도 정성이 들어가 보이는 스끼다시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수있어요

 

 

 

 

 

 

 

 

 

산지직송의 신선한 해물 스끼다시들도 있으니

입에서 바다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있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회까지 떡하니 차려지면

비로소 삼억조 메뉴의 모든 메뉴가 다 나오는데

여기에 매운탕도 당연히 나오구요 ㅎㅎ

 

연안부두 앞이라서 그런지

회도 엄청 신선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마무리는 역시나 매운탕에 소주한잔 ㅎㅎ

얼큰하면서 개운한 매운탕 한 접시에

연안부두가 마냥 좋아지네요

 

앞으로 연안부두 올일을 많이 만들어야겠어요!!

 

 

 

 

 

 

 

 

스끼다시부터 회, 매운탕까지

어느하나 빠질게 없는 푸짐한 일억조횟집

연안부두에서 30년 이상 꾸준히 자리잡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