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신설동맛집- 동대문 삼계탕 맛집- 삼오정-

by marimari 2014. 4. 16.

 

 

 

 

신설동맛집- 동대문 삼계탕 맛집- 삼오정-

 

 

 

 

 

 

 

 

 

 

정말 요즘 날씨가 왜이런지

몇일전까지만해도 엄청 춥더니

이젠 덥다고 느껴질정도네요

 

날씨때문은 아닐테고

요즘 조금 무리를했나 몸상태도 별루고

몸보신해야겠어요ㅎㅎ

 

신설동에 삼계탕 잘하는집이있는데요

신설동 맛집!! 삼오정에다녀왔어요

 

 

 

 

 

 

 

 

 

 

삼계탕이 생각나면

귀찮아도 꼭 삼오정을 찾아가요~

 

집근처나 회사근처에도

삼계탕집을 파는곳이있긴한데

음...뭐랄까...

 

삼오정 삼계탕이 제입맛에 딱!!?

 

 

 

 

 

 

 

 

 

 

각종 한약재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삼계탕의 비주얼~!!

 

은은한 삼계탕의 냄새가 너무 좋아요

 

 

 

 

 

 

 

 

 

 

은은하니 풍기는

한약재의 냄새만으로도

건강해지는듯한 기분이네요ㅎㅎ

 

닭안에도 재료들이 듬뿍듬뿍

푸짐하게 들어가있구요

 

 

 

 

 

 

 

 

 

 

추운날씨에 먹어도 맛있지만,

무더운 여름에 더많이 찾는 삼계탕이죠?

 

찹쌀과 한약재가 푸짐하게들어가있어

여름철 보양식으로 제격이에요

 

게다가 맛까지 좋으니!!

더 고민할 필요가있나요??삼계탕 먹어요!!ㅎㅎ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짜게 먹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너무 간이쌘 삼계탕은 좋아하질 않는데,

간도 적당하니 좋고

정말 맛있네요~!!!

 

 

 

 

 

 

 

 

 

 

살이 포동포동 붙어있는 닭다리는

손으로 들고 뜯어야 제맛이죠ㅎㅎ

살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게 일품이에요

 

기본찬으로 나온 김치도 직접담그신건가??

삼계탕과 궁합이 아주 굿이에요ㅎㅎ

 

 

 

 

 

 

 

 

 

 

푸짐한 삼계탕 한그릇 먹고나니

속도 든든해지고

왠지 힘이 불끈솟는듯한??ㅎㅎ

 

맛있는집을 잘 모르실땐 남따라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ㅎㅎ

제대로된 삼계탕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신설동 맛집 삼오정 강력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