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하남흑석사거리 맛집- 광산구삼겹살맛집- 태백산맥-

by marimari 2014. 4. 16.

 

 

 

 

하남흑석사거리 맛집- 광산구삼겹살맛집- 태백산맥-

 

 

 

 

 

 

 

 

 

봄바람이 살랑살랑~

 

몇일동안 쌀쌀하나 싶더니

어젠 정말 봄이 찾아왔네요ㅎㅎ

 

몇일전 새차를 뽑은 친구의 붕붕이를 타고

꽃놀이도하고 드라이브 하고

태백산맥에서 삼겹살도 먹고왔어요~

 

 

 

 

 

 

 

 

 

 

1층은 태백산맥

 

2~3층은 주차장

주차할 공간이 남아돌던데,,,

초보운전티 팍팍내는 친구!!

주차하느라 진땀좀뺏네요ㅎㅎㅎ

 

우여곡절 끝에 주차를 하고

태백산맥으로 입장~

 

 

 

 

 

 

 

 

 

살짝 턱이있어 신발벗고

들어가야하는줄알았다는ㅜㅜ

 

혹시 저처럼 신발 벗고들어가시면 안되요ㅎㅎㅎ

 

 

 

 

 

 

 

 

 

 

4월5일부터 18일까지

무려 50% 할일이벤트~!!

 

정말 타이밍 기가막히게 다녀왔네요ㅎㅎ

맛있는 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오늘이 16일이니까

 

..............음 서두르세요!!!!ㅎㅎ

 

 

 

 

 

 

 

 

 

 

삼겹살도 먹고싶고, 돼지갈비도 먹고싶고

그래도 삼겹살!!

살짝 고민은 했지만

결국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고기엔 칼집이나있는데

골고루 익도록 하기 위함인가??맞겠죠?ㅎㅎ

 

태백산맥에선

국내산 한돈을 사용하고있구요~

 

 

 

 

 

 

 

 

 

 

운전도 초보, 고기굽는것도 초보

뭐하나 제대로하는게 없는 친구.....

오늘도 제가 굽는담당이에요

 

돼지고기의 경우엔

자주 뒤집어가며 익혀야한다는분들도있고

반대인분들도 있는데...뭐가 맞는건지아시는분~~???

 

아무튼 불판위에 고기를 올리고

열심히 맛있게 구워줍니다~ㅎㅎ

 

 

 

 

 

 

 

 

 

 

삼겹살의 겉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과감하게 가위질~!!!

 

삼겹살을 자주뒤집어야되는지는 몰라도

확실히 제가 고기만큼은

기가막히게 굽거든요ㅎㅎㅎ

 

 

 

 

 

 

 

 

 

 

노릇노릇 맛있는 삼겹살완성!!

정말 맛있게 잘구웠죠??ㅎㅎ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의 비주얼에

후각을 자극하는 냄새에

입안가득 침이고이기 시작

 

본격적으로 삼겹살 먹방을 시작해요ㅎㅎ

 

 

 

 

 

 

 

 

 

 

쫄깃하니 너무 맛있네요

 

쌈장에찍어먹어도

그냥먹어도~~한쌈 크게싸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김치도 함께 구워먹으면 더욱 맛있죠

 

뭐랄까? 고기 자체에서

진한 풍미가느껴진다고 할까요?

확실히 질좋은 고기를 사용하시는것같네요ㅎㅎ

 

앞으로 고기땡기면

이집으로 와야겠네요~

 

 

 

 

 

 

 

 

 

 

오랜만에 보는 오락실 오락기

한번해봤는데...쉽지않네요ㅎㅎㅎ

 

가게가 굉장히 넓고 큰방도있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좋을것같구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되어있어

가족끼리 식사하러오기에도 안성맞춤일듯!!!

 

 

 

 

 

 

 

 

 

다음에 꼭 돼지갈비도 먹으러 와야지~~♥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