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금산맛집- 대둔산맛집- 가마솥소머리국밥-

by marimari 2014. 4. 14.

 

 

 

 

금산맛집- 대둔산맛집- 가마솥소머리국밥-

 

 

 

 

 

 

 

 

대둔산, 서대산, 만인산을 놓고

등산코스를 고민하다가

대둔산으로 결정을 하고

근처 맛있는 식당을 찾았어요!!

 

너무 배불러도 안좋지만

등산 전에 너무 공복이면

올라가다 지칠거 같아서 ㅎㅎ

 

 

 

 

 

 

 

 

가마솥으로 국물을 푸욱 끓인다는

가마솥소머리국밥!!!

 

밖에 끓임없이 끓고있는 가마솥을 보니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맛있을거 같았어요

 

 

 

 

 

 

 

 

우리가 너무 애매한 시간에 오기는 했는데

그래도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사람들이 속속 들어오더라구요!!!

 

단체등산하시는 분들도

와서 드시던데!!

규모도 크고 맛도 있으니

등산 코스가 되겠네요 ㅎㅎ

 

 

 

 

 

 

 

 

 

제가 즐겨보는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네요 ㅎㅎ

 

찾아보니 작년 말이라고 하는데

왠지 더 맛있을거 같은 기대감이 증폭 ㅎㅎ

 

요기가 바로 생생정보통 소머리국밥 맛있는 집이지요!!!

 

 

 

 

 

 

 

 

 

찜 요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것까지 먹다가는

배가 너무 불러서 등산이 힘들듯 해서

우선 갈비탕과 한우소머리국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소머리국밥은 소머리국밥대로

진한 국물이 나오고

갈비탕은 갈비탕대로 맑지만 시원하고 진한 맛이 나더라구요

 

 

 

 

 

 

 

 

엄청 큰 뼈들이 들어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고기도 많이 있었지만

이렇게 큰 뼈는 참 오랫만에 보는거 같아요 ㅎ

 

 

 

 

 

 

 

 

살만 쏙 빼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고기에 살짝 간을 더해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수있어요

 

 

 

 

 

 

 

고기 좀 건저먹고

그 후는 밥 슥삭슥삭 말아서

김치 딱 올려서 먹으면

속이 뜨끈해지면서 건강해지고

힘이 나는거 같아요!!

 

등산 전에 들르길 참 잘했네요

물론 하산 후에 와서 먹어도

몸에 땀이 쭉 나고 좋을거 같구요

 

 

 

 

 

 

 

 

친구의 갈비탕~

깔끔한 국물이지만 생각보다

깊은 맛이나는게 참 신기해요!!

 

 

 

 

 

 

 

 

갈비가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만 골라먹어도

배가 부를거 같더라구요

 

 

 

 

 

 

 

 

이것도 양념장에 살짝!!!

그리고 한입 먹으면

고기의 부드러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아주 맛있는 갈비탕이지요~

 

 

 

 

 

 

 

 

김치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고

다른 반찬은 필요없지만

이 두가지가 너무 맛있어서

소머리국밥과 갈비탕을 먹는데

더 맛있는 맛을 내준거 같아요

 

 

 

 

 

 

가격 참고하시구요!!!!!

한 그릇 먹고나면

몸에 힘이나요!!

다음에 친구들이랑 여럿이 오면

찜 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