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수산시장맛집-속초중앙시장맛집추천-명품먹거리 안전빵

by marimari 2014. 4. 9.

 

속초수산시장맛집-속초중앙시장맛집추천-명품먹거리 안전빵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 뒷집에 아주 맛있는 곳이 생겼다고 해서

친구랑 함께 손잡고 다녀온 곳이에요

수능대박 수능빵으로 속초에서 유명한 안전빵이라고 하는 곳이에요

 

수산시장 구경좀 하고 허기진 배를 채운

맛있는 간식거리 안전빵이에요

 

 

 

 

 

안전제일이라는 그래서 그런지 친환경입니다.

친환경이라서 유기농으로 만든 빵종류가 한가득이더라고요

유산균 발효반죽과 유기농 단근, 부추, 고구마가 들어가있는 빵이 맛있습니다.

 

컵에 담긴 빵이 맛이있어요

컵에 담긴 빵을 맨 처음 입으로 먹고 바닥은 꽃아주신 포크로 먹으니깐 편해요

 

 

 

 

 

 

택배로도 주문이 가능한 곳이에요

택배로 주문해서 아이들 유치원 간식으로 보내주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은맛이라고 할까요

유기농 빵이라면 보통 밋밋하자나요  그런데 안전빵은 간이 딱맞아요

 

 

 

 

 

갔을때 빵을 만들고 계셔서 한 컷 찍어봤어요

빵을 저렇게 만드시구나 ~

감탄하면서 바라 봤습니다.

 

 

 

 

개똥쿠키가 맛이 고소합니다.

고소한 개똥쿠키

 

 

 

 

 

 

 

안전빵 모양이 엄청 귀엽지 않나요 ?

모양이 마음에 들었어요

들고 다니면서 먹기도 편하고요

테이크아웃으로 최고인것 같아요 !

 

 

 

 

 

 

시식용으로 쿠키가 나와 있어서 한입했어요

쿠키가 고소합니다.

집에 가는 길에 먹을려고 쿠키도 하나 구입했어요

 

 

 

 

안전빵이 맛있어요

빵겉은 바싹하고 속은 완전 부드러워요

부드러운 맛에 땅기는 맛까지 더해져서 하나 금세 먹습니다.

 

 

 

 

 

겉을 파 먹으면 ~ 속의 부드러운 속이 들어나요

맛있어요

속은 속대로 겉은 겉대로요 ~

 

야채랑 이것저것 들어 있는 안전빵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 한테 영양간식으로 좋을것 같아요

 

전국택배가 가능하다고 하니깐 조카 유치원 나들이가는데

선물할까 싶네요 ~

 

 

 

 

 

포크가 있어서 먹기 편하고

또, 종이컵에 들어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해요

구경하면서 먹기에는 이만한 빵이 없을 듯 싶네요 ~

 

속의 야채들까지 해서 속이 맛 좋아요

속이 부드럽습니다.

 

 

 

빵이 맛이 부드러워요

속이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먹고 수산시장 중앙시장 구경하고

바로 다시 가게로 가서 택배 주문 넣었어요

 

진짜 맛 좋습니다.

 

 

 

 

전국택배가 가능해서 편안한것 같아요

어디서든지 주문해서 먹을 수가 있으니깐요

그리고 직접 들고 다니면서 먹어 봤는데요

맛도 좋고 편해서 이런 테이크아웃 빵이 많이 생겼으면 좋겟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