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부평시장)맛집 끝장나는 직화한우구이!!

by marimari 2014. 4. 11.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부평시장)맛집 끝장나는 직화한우구이!!

 

 

 

 

1박2일 당일치기로 생일을 맞은 친구와 함께 부산여행을 왔어요

날씨는 조금 쌀쌀했지만, 햇살 만큼은 아주 눈 부셨습니다.

점심을 조금 넘긴 허기진 시간에 부산에 도착해서

바로 택시를 잡고  ~ 부산 부평시장으로 출발 ~

 

 

 

 

 

 

평일낮이여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장 보러 나오신분들 구경 오는 사람들 엄청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굉장히 활기차 보였어요

 

시장구경하고 그 옆에있던 국제시장도 좀 보고

다시 내려와서 밥 먹을곳을 찾았어요

 

 

 

 

 

 

친구 생일을 맞이해서 친구가 좋아하는 한우를 먹기로했어요 ~

숙성등심이라고해서 숙성시킨 등심을 판매하더라고요

그리고 갈비살이랑 육회도 있고 돌된장찌개도 있어서 마음에 쏙들었어요

 

그리고 눈에 띄는 한옥인테리어가 운치있어보여요 ~

분위기 있는 식사하기에 좋아요

 

 

 

 

 

단호박샐러드 김치 부추 마늘 소스장 장아찌

소고기무국 상추겉절이 등등이 나왔어요

 

불판이 달아 오를 동안

2층에도 한번 올라가 봤답니다.

이층으로 되어 있는 곳이에요 ~

 

 

 

 

 

이층은 단체로 오셔서 회식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이층이 넓고 쾌적하더라고요

가족모임하기에도 괜찮을것 같고요 ~

 

 

 

 

 

 

이렇게 귀여운 문구가 적혀 있어요

옳소 ! 를 외치면 친구랑 같이 한장 찍어 봤어요

ㅎㅎㅎ

 

 

 

 

 

 

한우빛깔 보세요 ~

여기는 투뿔 한우만 취급한다고 하네요 ~

맘 먹고 사주는 거 무조건 좋은 고기로 선택했어요

버섯이랑 양파랑 같이 나옵니다.

 

 

마블링이 살아 숨쉬는 한우에요

이제 불에 달달 구워지겠지요 ~

 

 

 

 

 

 

3일간 숙성시킨 등심이라 더욱 깊은맛을 느낄수 있어요 ㅎㅎ

고기 빛깔만 봐도 침이 추르륵 넘어갑니다,

최고급 등급 투뿔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요

육즙도 살아있고요 !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술을 뿌려 1차로 겉을 구워요

토치로 불을 쏵 ~

재미있는 불쑈랑 함께 하는 한우직화구이에요

 

노릇노릇

육즙은 그래도 살아있어요 ㅎㅎ

 

 

 

 

 

그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요

가위로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다음에 다시한번 술을 뿌리고 부탄으로 고기를 익혀줘요

구워진 고기는 기름이 빠지도록 판으로 ~

 

 

 

 

 

다른 한우랑은 빛깔 부터가달라요

속살이 붉어요 아주

깊고 진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고기를 다 구워주시니깐 저는 진짜 편하게 먹기만 했던것 같아요

 

 

 

 

 

고기살이 연하더라고요

이제것 제가 먹어본 고기 중에서 살이 제일 부드러웠다고해야할까요

고기의 본래맛에 반했어요

 

고기의 부드러운 맛에 침이 그냥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토치로 다시 한번 불을 가열해줍니다.

불 가해지는것도 순식간이에요

이렇게 순식간적으로 열손실을 줄이면서 조리하니깐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어요

 

다 구워지고 양념소스에 찍어서 입안으로 넣었을때

육즙에 또 한번 놀랐어요

아~ 부드러워 ~

 

 

 

 

 

버섯이랑 양파도 같이 구워주세요

둘다 구워지면 먹기 좋게 잘라 줍니다.

버섯이랑 소고기의 궁합은 

캬~ 아~ 완전 맛나요 !!!

 

상추 겉절이랑 함께 해서 먹으니깐 너무 맛 좋네요 ~

맛있어요 ~ 소고기 ㅎㅎ

 

 

 

 

 

 

소스에다가 찍어서 콕 !

소스도 다른곳에서 먹은것 보다 달달하고 진하고 깊은맛이나요

예사로운 소스가 아닐세.

 

소스도 맛있지만.

천일염에다가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복합유산균이 들어가 있는 천일염이에요

소고기랑 궁합 짱짱 !!!

 

 

 

 

 

 

소고기가 두꺼워요

두껍지만 뻣뻣하지 않아서 입안에 넣으면 육즙과 함께 사르륵 녹아요

육즙이 입안에 퍼지는 이 느낌을 글로 표현할수 없어서 아쉽네요

육즙이 살아 있어요  이말이 딱 어울려요

 

소고기 부추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소금에다가 먹어도 맛있어요

양파랑 버섯이랑 해서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고기자체가 맛이 연하고 좋아요

 

 

 

 

육회도 맛을 봤어요

육회 왜 이렇게 부드러워요 ??

무랑 같이 특제소스로 버물려져서 나온 육회를 한 젓가락 해봤는데요

 

정말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아~

이생각이 딱들었어요

한우직화구이도 맛있고, 육회도 맛있고 밑반찬으로 나온 소고기국도 너무 맛있자나요 ㅎㅎ

 

 

 

 

 

소고기에 곁들여서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손이가 ~손이가~ 자꾸만 손이가 ~

계속 제 젓가락을 바쁘게 움직이게 하는 육회랑 소고기에요

둘다 뭐 랑 먹어도 맛있어

기가막힙니다.

 

 

 

 

 

육회가 사르륵 녹아요

사르륵 녹아드는 육회에 맛있는 소고기를 곁들여서 엄청 맛 좋아요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 언제 먹어도 맛 좋을듯

 

부산에사는 지인들한테도 추천해 놓고 온집이에요

완전 야들해요  고기가 ~

 

 

 

 

 

 

버섯이랑 양파가 다 구워지면 소고기랑 같이 곁들여서

이렇게 먹으니 바베큐장에서 먹은듯한 느낌도 들고

양파랑 소고기랑 버섯이랑 마늘과 함께 쌈장에다가 찍어 먹었는데

와우 ~ 브라보 맛있어요 ㅎㅎ

 

 

 

 

 

 

 

여기서 친구생일 거하게 치뤘네요

저희가 초토화 시킨 한우랑 육회입니다.

밥을 안 먹으면 허하자나요

저희는 배가 허한거 싫어 한단 말이에요

 

그래서 돌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찌개만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희는 양이 큰 사람

밥 두공기는 기본 ~

 

 

 

 

 

 

 

다 딱은 불판에다가 된장찌개를 부어줍니다.

된장찌개에 두부랑 호박이랑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고기도요

 

이렇게 부은 된장찌개가 끓으면 밥을 투하 해줍니다.

 

 

 

 

 

밥이 밥이 왔어요 ~돌 된장찌개에다가 밥을 넣고 다시 끓여줍니다.

그냥 넣고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약간 쫄여서 걸쭉하게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된장찌개에다가 밥을 넣어서 쫄여줍니다.

 

 

 

두부랑 같이 밥을 ~

완전 맛좋아요  이렇게 먹어야지 속이 안 허하고 잘 먹은것 같아요

여기 가시는 분들은 한우먹고 꼭 돌된장찌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한끼 완전 잘 먹었다는 소리가 나올거에요

 

 

 

 

깡통시장이랑 가까운곳에 있어요

건물이 눈에 확 들어와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고기맛이 좋아서 맛있는 한우고기 생각날때면 여기가 떠오릅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곳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