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학로파스타맛집 - 대학로데이트장소 - 센꼬치

by marimari 2014. 2. 6.

 

 

 

 대학로파스타맛집 - 대학로데이트장소 - 센꼬치

 

 

 

 

 

 

오랜만에 K양과의 데이트~

어찌나 바뿌게사는지..얼굴 한번보기 힘든친구와

대학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이것저것 구경도하며 돌아다니다보니 점심시간

점심메뉴는 라케로 결정했죠~~

 

대학로에 오게되면 꼭 다시오고 말리라 다짐했던 맛집이있거든요

바로 센꼬치에 다녀왔답니다

 

 

 

 

 

 

세트메뉴에는 불이라케, 크림라케, 칠리크림라케 세트가 있는데

이번엔 칠리크림라케세트를 주문해봤네요~

 

칠리크림라케세트를 주문하면

칠리크림라케와 파스타 그리고 석류와인까지 즐길 수 있어요

 

 

 

 

 

 

파스타는 크림파스타로 결정했네요

제친구 K양이 크림소스를 워낙 좋아하거든요~~

 

크림소스와 베이컨, 버섯으로 맛을낸 파스타였는데

보통 크림파스타는 조금 느끼한맛에 많이는 먹지 못했었는데

센꼬치의 크림파스타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느끼하기보다는 담백하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석류와인 한병~

와인병이 뭔가 클래식한게 정말예쁘지 않나요??ㅎㅎ

 

 

 

 

 

 

가볍게 석류와인도 한잔씩~~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함께나오는 석류와인은

센꼬치에서 직접 만든 와인이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도수가 높지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답니다~

 

 

 

 

 

 

칠리크림라케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매콤한 칠리소스로 맛을낸 라케에요

지난번엔 먹고왔던 크림라케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론 칠리크림라케가 제입맛에 잘맞더라구요~ㅎㅎ

 

 

 

 

 

 

크림라케와 별차이가 없어보이는 비주얼이었지만

한입먹어보면 입안가득 전해지는 게운한 매콤함이 일품인 라케였어요

 

 

 

 

 

 

칠리크림라케 안에는 홍합, 곤약, 새우, 브로콜리

소세지, 떡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있는데

기분탓인가요 지난번보다 왠지더 푸짐한것같은 느낌이ㅎㅎ

 

 

 

 

 

 

크림소스의 느끼함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딱~~!!

저처럼 크림소스도 좋아라하고

매콤한맛도 좋아라하시는 분들에겐 더더욱 딱 좋은 메뉴였어요ㅎㅎ

 

크림라케, 칠리크림라케도먹어봤으니

다음엔 꼭 불이라케를 먹고올 예정이랍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