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 제주도꼬리곰탕맛집 - 만세해장국

by marimari 2014. 2. 6.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 제주도꼬리곰탕맛집 - 만세해장국

 

 

 

2014년은 굉장히 바쁜 한해가 되려고하는지

요즘 너무 바쁘게 지내는 것 같아요

몇일전 제주도로 1박2일간의 출장을 다녀왔답니다

 

제주도의 많은 관광명소들도 다녀보고 해야하는데

이틀동안 일만 열심히 하다온것같네요ㅎㅎ

 

 

 

 

 

 

아무리 바빠도 아침식사는 꼭 챙겨먹는답니다~ㅎㅎ

밥먹을 시간에 좀더 자겠다는 직장동료를 억지로 깨워

아침식사를 해결하기위해 만세해장국에 다녀왔어요

 

이젠 제주도에 갈때면 항상 이집에서 아침식사를 하고간다는...ㅎ

 

 

 

 

 

 

저는 전복꼬리곰탕을주문했어요~

보글보글 끓고있는 전복꼬리곰탕은

일단 냄새부터~굿 식욕상승하기시작하더라구요ㅎㅎㅎ

 

역시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엔

뜨끈한 국밥 한그릇만한게 없네요~~

 

 

 

 

 

 

일단 뜨끈한 국물부터 한숟가락~~

변한없는 만세해장국의 진한 육수맛에

얼어붙은몸이 사르르 녹아내리는듯한 기분이었어요~

 

꼬리뼈에붙어있는 고기도 굉장히 부드러워 먹기도 좋았구요

 

 

 

 

 

 

열심히 일한당신 먹어라~!ㅎㅎ

전복도 야무지게 냠냠~

굉장히 쫄깃하면서도 진한 육수의 맛이 잘베어있는 전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꼬리곰탕만으로도 좋은데 거기에 전복까지 먹고나니

힘이 불끈불끈 솟아나는느낌??ㅎㅎ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이 따로나와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국물과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욱 맛이 좋더라구요~~

 

 

 

 

 

 

요곤 회사동료의 전복도가니탕~

꼬리곰탕과 마찬가지로 뽀얀국물에

도가니가 듬뿍들어가있고~전복도 들어가있네요~~

 

 

 

 

 

 

피곤하셨을텐데 전복부터 드시지요~~

전복을 별로 좋아하지않는다고 해서 이게 왠떡이냐 싶어

뺏어가려 했는데....

 

글세 정색을하는거 있죠?ㅎㅎㅎ

 

 

 

 

 

 

국밥한그릇으로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해결하고왔네요~

계산할땐~3000원 할인까지~!!!ㅎㅎ

 

만세해장국에선 식사를하고 나면 꽝이없는 복권을 한장씩 주거든요~

지난번에 뽑았던 3천원할인쿠폰 알뜰하게 챙겨놓길 잘했죠~?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