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까치산역 맛집 추천- 화곡동양꼬치-

by marimari 2014. 1. 29.

 

 

 

 

까치산역 맛집 추천- 화곡동양꼬치-

 

 

 

 

 

 

 

 

 

양꼬치를 먹고왔어요 ㅎ

 

까치산역맛집이라고 소문난 양꼬치집에서

양꼬치보다 훨씬 맛있는 양갈비를 먹고나니

여긴 양꼬치맛집이 아니라

양갈비맛집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양고기를 찍어먹는

가루양념이 나오구요

그리고 마늘은 구워먹으라고 그릇에 담겨서

테이블 위에 있었어요 ㅎ

 

근데 우리는 조금만 구워먹고

고기에 집중을 했죠 ㅎㅎ

 

 

 

 

 

 

 

 

 

가운데 올라간게 양갈비고

양쪽에 귀요미가 양꼬치예요 ㅎㅎ

 

양꼬치만 시키면

작은지 모르겠는데

양갈비옆에 있으니

괜히 작아보이는 착시현상-

 

 

 

 

 

 

 

 

잘라놓으면

꼬치 막대기를 찾지 않으면

고기가 다 섞여 보여요!!

 

이게 바로 양고기의 위엄이예요 ㅎㅎ

엄청 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ㅎ

 

 

 

 

 

 

 

 

 

양갈비는 완전히 익히지말고

스테이크 굽듯이 안에는

살짝 덜 익혀줘야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ㅎㅎ

 

 

 

 

 

 

 

 

 

진짜 소고기 스테이크의 비쥬얼을

강력히 위협하는 양갈비의 위력!!!

 

진짜 두툼하지만

양고기의 다른 냄새도 안나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ㅎ

 

 

 

 

 

 

 

 

 

양꼬치는 양갈비 앞에서

턱없이 작아지네요

 

크기도 왠지 작아지고

그리고 맛도 물론 맛있었지만

양갈비가 훨씬 맛있었어요 ㅎ

 

 

 

 

 

 

 

 

 

이건 매콤한 새우요리

향라새우예요!!

 

매콤한 향신료의 향과

튀겨진 새우

그리고 튀겨진 누룽지??

 

누룽지보다는 부드럽지만

바삭한 쌀과자보다는 조금 딱딱한??

 

 

 

 

 

 

 

 

 

매콤한 향이 나서

먹으면서 진짜 신기하다 생각햇어요!!

 

바삭한 맛에 안주로 먹기 딱이예요 ㅎ

 

 

 

 

 

 

 

 

 

그래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한잔~~~~~~

 

 

 

 

 

 

 

 

마무리는 이 추운날 자꾸 생각날거같은

옥수수온면이예요 ㅎㅎ

 

얼큰한 국물도 맛있고

쫄깃한 면도 맛있고 ㅎㅎ

옥수수온면을 먹고 나오니까

차가운 밤 공기도 좀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양고기의 매력에 다시 빠지게 되는

까치산역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맛잇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