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김포맛집추천 - 장기동감자탕 - 청기와뼈감자탕

by marimari 2014. 1. 28.




김포맛집추천 - 장기동감자탕 - 청기와뼈감자탕






뜨끈한 게 먹고 싶어지는 요즘이에요~

먹고 나면 든든하고 따뜻해져서

몸이 후끈후끈해지는 요리!


결국 발걸음은 감자탕집으로 향했어요~ㅎㅎ







새로 생긴곳인듯 여기저기 화환도 보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감자탕 중으로 주문!

소는 작을 것 같고

대는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푸짐하게 올려져서 나왔어요~

조금 깜놀!

대를 잘못 가져다주신거 아닌가요? ㅎㅎ







다른 데서 먹었던 감자탕 보다

양이 정말 후덜덜~이었어요!

진짜 많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보글보글 끓는 모습도 공개합니다~

맛있겠죠? ㅎㅎㅎ







뼈도 대단히 만족!

뼈 자체도 컸지만

크기만 한 게 아니라 살도 많이 붙어있었어요~~







예전에 어디 감자탕 집에서는

뼈를 추가해달라고 했더니

정말 '뼈'만 가져다준듯

살은 거의 없고 뼈다귀만 나온 적이 있어서

대단히 실망했던 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럴 것 같지 않네요~^^







같이 들어간 당면과 김치도 후루룩~

뼈 뿐만 아니라 우거지와 당면, 채소도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는 볶음밥 주문~

밥 두개 볶은 모습이에요~~







짜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고

딱 먹기 좋았네요~ㅎㅎ


별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생각외로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놀랬던 곳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