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산맛집추천- 마산한우로유명한곳- 고령한우본가-

by marimari 2014. 1. 22.

 

 

 

 

 

 

마산맛집추천- 마산한우로유명한곳- 고령한우본가-

 

 

 

 

 

 

 

 

 

한우를 먹으러 한 달음에 달려간

고령한우본가 ㅎㅎ

 

선배가 오랫만에 좋은 일이 생겼다면서

지난번에 밥 못사준거 사줄테니

당장 고령한우본가로 오라고 해서

바로 직행 ㅎㅎ

 

 

 

 

 

 

 

 

 

 

이 집의 자랑중의 하나인 설빙고 ㅎㅎ

얼음냉장고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에 몇 대가 없어서 귀한거래요 ㅎㅎ

 

여기다 음료를 보관하면 살얼음이 살짝 낀다고 하는데

그게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

확 어는게 아닌 살얼음 동동!!

 

 

 

 

 

 

 

 

 

 

밖에서 보는것처럼 안에도 넓어서

단체손님이 오기도 엄청 좋고!!!

 

테이블이 조금씩 떨어져 있어서

옆 테이블과 방해도 안받고 !!!!!

 

 

 

 

 

 

 

 

 

 

아이들 놀이공간이 따로 있어서

굳이 밥먹으면서 아이들 뛰어다닐일이 없어요 ㅎㅎ

 

맛있게먹고 여기서 놀면 되니까!!!

 

 

 

 

 

 

 

 

 

 

한우곰탕이랑 소고기국을 포장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다 먹고 나올때

소고기국을 사왔어요!!!!

 

이런거 한번 맛봐두면

나중에 급할때 와서 사가면 좋을거같아서요 ㅎㅎ

 

 

 

 

 

 

 

 

 

한우를 맛있게 구워먹는 법!!

1번은 불판이 달궈지길 기다려야한대요!!!

사실 1번이 제일 힘들어요 ㅎㅎ

그리고 센불에 빨리 익혀야

육즙이 안나간대요!!!!

 

이게 한우를 맛있게 먹는 비법이었네요 ㅎㅎ

 

 

 

 

 

 

 

 

 

반찬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천엽이랑 간 육사시미가 서비스로 나와요!!

 

서비스라 많지는 않지만

이렇게 신선하게 먹을수 있는

기회도 흔치않죠 ㅎㅎ

 

 

 

 

 

 

 

 

 

한우등심 ㅎㅎ

 

사이사이 칼집이 촘촘히 들어가있어서

먹을때 더 부드러웠던거 같아요!!

 

근데 그것보다 우선 빛깔이 너무 곱네요!!

 

 

 

 

 

 

 

 

 

고기를 굽는 중요한 숯이 들어오고!!!

판을 올려서 불판을 달구기 시작했어요!!!!

 

안내문처럼 불판을 제대로 달궈야

한우를 맛있게 먹을수있을거 같아서

오래 기다렷죠 ㅎㅎ

 

 

 

 

 

 

 

 

 

기다리는 사이 서비스를 하나씩 집어 먹었어요 ㅎㅎ

 

천엽이랑 간이랑 육사시미

다들 완전 신선했어요!!!

 

이렇게 신선하게 먹을수 있어서

입이 행복했죠!!

 

 

 

 

 

 

 

 

 

고기를 구우면서

고령한우본가에 특별함 설빙고에서

막 나온 소주예요!!!

 

이걸 그냥 먹는게 아니라

망치같은걸로 바닥을 살짝 치면

슬러시처럼 되요 ㅎ

 

 

 

 

 

 

 

 

이게 진짜 이집만의 별미죠 ㅎㅎ

 

소주를 슬러시로 먹을수 있는곳이

또 있을까요?

 

 

 

 

 

 

 

 

한우를 굽는동안

육회가 먼저 나왔어요!!!!

 

얇게 썰어진 육회는 계란노른자와 살살 비벼서

함께 먹으면 부드러움의 최강자네요!!!

 

육회를 얇게 썰어서 그런지

더 부드러웠던거 같구요 ㅎㅎㅎㅎㅎ

 

 

 

 

 

 

 

 

 

육즙을 그대로 안고있는

한우등심!!!!

 

더 타기 전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지켜보면서 구워야해요

 

한우를 태울수는 없으니까요 ㅎㅎ

 

 

 

 

 

 

 

 

 

한우는 진짜 맛있었어요!!

 

선배한테 너무 맛있다면서

잘 먹겠다고 하고서는

진짜 숨넘어가게 급하게 먹기는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이 멈추지를 않더라구요 ㅎ

 

 

 

 

 

 

 

 

후식으로는 냉면!!!!

여기도 살얼음 동동 띄워져 나오는

냉면!!!!!

 

밖은 춥지만

맛있는 한우를 먹느라

이미 몸은 데워져있어서

시원한 냉면으로 그 열기를 식혔어요 ㅎㅎ

 

 

 

 

 

 

 

 

그리고 포장으로 사온 소고기국!!!

국물이 진하면서도

매콤한게 다음에도 몇개 사와야겠어요!!!

 

몇 팩을 사다가 집에 얼려두고

가끔 한번씩 데워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ㅎ

 

 

 

 

 

 

한우숯불구이 전문점

고령한우본가!!!!

 

맛있는 한우도 살얼음동동 소주슬러쉬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