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무안낙지맛집추천- 연포탕이 맛있는 동산정-

by marimari 2014. 1. 23.

 

 

 

무안낙지맛집추천- 연포탕이 맛있는 동산정-

 

 

 

 

 

 

 

전남 무안에 가면 꼭 가는 무안낙지골목 ㅎㅎ

 

낙지를 무안에서 만큼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이 없기때문에

무안에 오면 낙지는 꼭 먹고가요 ㅎ

 

 

 

 

 

 

 

 

그리고 동산정에는 이렇게 신선한 낙지가

엄청 많기때문에

동산정으로 안 갈수가없어요 ㅎㅎ

 

 

 

 

 

 

 

 

처음에는 KBS생생정보통에 나왔다고 해서

방송보고 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제는 무안에 갈때면

꼭 가는 집이 되어버렸죠 ㅎㅎ

 

무안터미널에서도 가까우니

무안에 도착하거나 떠나기 전에 꼭꼭 들른답니다!!

 

 

 

 

 

 

 

 

연포탕이랑 낙지호롱구이를 시켰어요 ㅎㅎ

 

연포탕은 당연히 먹어야하는 메뉴고

낙지호롱구이는

이런 비슷한 요리가

가끔 횟집들에서 나오지만

이렇게 큼지막하고 매콤한 낙지호롱구이는

없었던거 같아요

 

 

 

 

 

 

 

 

매콤한 양념이 잔뜩 묻어있어서 입맛을 더 돋구네요!!

 

 

 

 

 

 

 

 

반찬들도 역시 전라남도 답게

맛있었어요!!!!

 

깔끔하면서 반찬들도 싹싹 비워서 먹게끔!!!

맛깔나더라구요~

 

 

 

 

 

 

 

 

연포탕이 보글보글 끓으면서

조개만 있는줄 알았던 연포탕에

전복도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햇어요 ㅎ

 

 

 

 

 

 

 

 

전복도 싱싱하고

가리비도 싱싱하고

낙지가 신선한건 말할 필요도 없구요 ㅎㅎ

 

 

 

 

 

 

 

 

 

연포탕이 끓는 사이에

낙지호로구이부터 한입!!

 

잘라서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뭔가 돌돌 말린걸 풀어가면 먹는

그 재미도 놓칠수없었어요 ㅎ

 

쫄깃하면서 매콤함이 완전 중독성있어요~~~

 

 

 

 

 

 

 

 

낙지도 가위로 잘라주고

전복도 가위로 잘라주고

진짜 처음에는 작아보였던 낙지가

먹으려고 하니 더 커보이네요~~

 

 

 

 

 

 

 

 

국물맛도 볼겸 전복도 먹을겸

한 숟가락 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뭔가 조미료보다는 원 재료의 맛이

우러난 느낌이랄까?

깔끔한 맛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젠 낙지를 먹을 차례!!

 

완전 쫄깃하면서 질기지않은게

너무 신기햇어요!!!!

이렇게 맛있는 낙지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행복햇답니다

 

 

 

 


 

 

 

 

낙지호롱구이를 가위로 잘라서 밥이랑 먹고

연포탕 국물 한입 먹으면

속이 따뜻해지면서

입이 호강을 해요!!

 

진짜 무안에서 안 먹고 가면

완전 눈물날지도 몰라요 ㅎㅎ

 

 

 

 

 

 

 

 

무안군이 인정하고

내가 인정하는 낙지맛집 동산정!!!!

 

방송에 나올만 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