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양산신도시맛집 - 양산한정식 - 경원궁&미나미

by marimari 2014. 1. 21.





양산신도시맛집 - 양산한정식 - 경원궁&미나미









양산에 있는 한정식 집인 경원궁&미나미입니다~

친구가 쏘기로 했는데 한정식을 먹자고 하더라구요!

너무 비싸지 않을까 싶어서 다른 거 먹자고 했는데

멀리 온 친구 맛있는 거 먹이고 싶다고~~ㅎㅎ

저는 못이기는척(?) 끌려갔어요~^^;;









한식집이지만 와인 진열~~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딱! 한식집 느낌 나더라구요~ㅎㅎ

일식도 같이 하고 있어서

한식과 일식의 느낌이 공존하는 느낌? ^^









양념갈비코스로 주문한 우리!

죽을 먹고 있으면 차례차례 음식이 들어옵니다~









시원한 동치미~

고기 먹으면서 계속 퍼묵~퍼묵~ㅎㅎ









백김치도 맛이 괜찮았어요~ㅎㅎ









보쌈!

갈비랑 보쌈을 같이 먹다니~ㅎㅎ

왠지 고기집에 가서 삼겹살 먹고 나서

양념갈비로 마무리 하는 그런 느낌 살짝? ^^









고급 한정식집이라 그런지

반찬들도 하나 같이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그냥 집 근처에서 시켜먹는 보쌈맛이랑은 달랐어요~~









코스 요리라 그런지 먹을게 많아서

참 입이 즐겁더라구요~

아직 고기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ㅎㅎ









상큼~상큼 했던 토마토 샐러드!









육회도 맛있어서

먹다보니 왠지 육회를 먹으러 가고 싶더라구요 ㅎㅎ









불고기편채~

젓가락이 쉴새 없이 움직였어요!

보시는 분들도 지금 계속 스크롤이 내려가고 있죠? ㅎㅎ









드디어 등장한 갈비!

한정식 집 오자고 했을 때 안 왔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어요~~

이렇게 괜찮은 집인 줄 알았다면

처음에 바로 가자고 했을텐데~~^^;;









후식으로 커피와 과일~

깨알같이 마무리 했어요 ㅎㅎ









식사를 마무리하고 나오면서 본 다른 방~

이 날 상견례 예약이 잡혀있었나봐요!

도촬하듯이 몰래 한 컷 담아봤어요 ㅎㅎ

사진 찍다가 혹시나 방에 들어오실까봐

조마조마~^^









밖에 있던 놀이터~

아이들이랑 같이 오면 여기에서

놀게 하면 좋겠더라구요!

요즘은 좀 많이 추워서 안되겠지만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