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잠실고기집 - 방이동먹자골목맛집 - 잠실숯불갈비

by marimari 2014. 1. 20.





잠실고기집 - 방이동먹자골목맛집 - 잠실숯불갈비









방이동에 있는 갈비집이에요~

딱 보기에도 최근에 개업한 곳은 아닌 것 같았는데

24년째 영업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규모가 꽤 있는 곳이었어요~

1층도 테이블이 많았지만

2층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2층은 단체손님 받기 위한 곳 같더라구요!









냉면에 말아서 고기를 먹으라닛!

그럼 냉면을 먼저 하나 시켜야 하나요? ㅎㅎ

아니다, 고기를 하나 남겨놓으면 되겠네요~









불판 모습~









양념고기가 가장 자신있는 메뉴라고 하셔서

양념돼지갈비로 일단 주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된장찌개 대신에 오뎅탕이 나오는게 좀 색다름~~









양념갈비를 굽기 시작합니다~

냄새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익어가는 돼지갈비~

우리도 연신 침삼킴 ㅎㅎㅎ









화력이 좋아서 금새 익은 돼지갈비~

좀 더 구우면 타겠더라구요 ㅎㅎ

센 불 완전 좋아요!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다른 거 안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양념이 잘 배어 있었는지

달콤하고 맛있었던 양념갈비!!









겉절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겉절이면 몇 번씩 리필 ㅎㅎㅎ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비냉 하나 시켜서 아까 적혀져있던대로

같이 말아서 먹었는데..

오오~완전 맛있었어요!!ㅎㅎ


앞으로 갈비 먹을 때 냉면 하나씩 시켜넣고 먹어야겠어요! ㅎㅎ









후식도 나오더라구요~ㅎㅎ

귤 참 반갑더라구요!

입가심으로 쓱쓱~^^









오래된 집은 역시 저를 배신하지 않네요~

고기가 참 맛있었던 집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