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광진구맛집추천 - 중곡동갈비탕맛집 - 신라갈비탕

by marimari 2014. 1. 20.





광진구맛집추천 - 중곡동갈비탕맛집 - 신라갈비탕









광진구 중곡동에 있는 신라갈비탕입니다~

이 날도 점심먹으러 들어간 곳인데

반해서 나옴~^^









갈비탕에 전복이나 낙지가 들어가네요?

우와~~대박!!









한자가 어지럽게 적혀 있는 테이블~

저는 하나도 못읽겠어요! ㅎㅎ









금새 나온 갈비탕!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군침돌게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진기를 들고 찰칵찰칵~~









반찬은 요렇게~


깍두기와 샐러드 오뎅 그리고 콩나물!

깍두기는 갈비탕에 없으면 안되는 단짝!









갈비탕에 이미 갈비가 있지만

갈비탕을 시키면 이렇게 갈비찜 2조각씩 나와요~

두 개 시켰으니 네 조각~~









전복이 들어간 갈비탕~









전복이 참 실하네요 ㅎㅎ

맛있는 걸 먼저 먹는 저로서는

전복부터 잘라서 먹자고~~ㅎㅎㅎ









쭈구미가 들어있는  갈비탕~

그런데 쭈구미가 안보이죠?









이렇게 들춰내면 보입니다 ㅎㅎ









잘라먹기 전에 요렇게 젓가락으로 집고

얼른 찍어! 찍어~

성화를 하는 친구 ㅎㅎ









갈비도 질기지 않아서

참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비탕이었어요~

갈비 질기면 정말 맛없잖아요!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었죠 ㅎㅎㅎ









다음에는 찜 먹으러 한 번 와야겠어요~

요새 매운 갈비찜이 그렇게 땡기는데

먹을 거면 신라갈비탕에서 먹는게 좋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