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성남맛집추천 - 모란역샤브샤브 - 바르미샤브샤브앤칼국수 성남모란점

by marimari 2014. 1. 20.





성남맛집추천 - 모란역샤브샤브 - 바르미샤브샤브앤칼국수 성남모란점









모란역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 집이에요~

점심먹으러 들어갔다가 완전!

반해서 나온 곳! ㅎㅎ









실내에 물이 흐르더라구요~

실내와 야외의 콤라보레이션? ㅎㅎㅎ









자리를 잡고~

샐러드바를 이용하기 위해서 고고~~









꽤나 음식이 다양하게 있어요~

튀김은 바로 앞에서 튀겨서

곧바로 접시에 담아놓더라구요!









왠지 처음 눈에 들어왔던

케이크~~


음식을 먹기전에 후식이 눈에 들어오다니

이상하죠? ㅎㅎㅎ









맛있을 것 같은 쿠키~

나 쿠키 완전 사랑하는데~~^^









샐러드도 한가지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 먹어보지 못해서 좀 아쉬웠어요!

제 위가 위대하지 못해서리 ㅠㅠ









고로케와 치킨~고구마 맛탕을 첫 접시로~

이후에 먹은 접시들은 사진에 담지 못한건

먹느라 정신 팔려서 그래요~

죄송합니다 ㅎㅎㅎ









본격적으로 샤브샤브에 돌입!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기 시작했어요~~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소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잠시만 휘적~휘적~

금새 고기가 익는 샤브샤브~ㅎㅎ









육수가 매콤한 맛이라서

고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아삭거리는 야채랑 먹으니 더 맛있었던 샤브샤브!!









같이 나오는 소스는 새콤한 맛의 소스입니다!

약간 느끼하거나 다른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처음 맛이 새콤한 맛이 나서

살짝 깜놀! ㅎㅎ









소고기 참 맛있었는데

신나게 먹다보니 어느새 동이 나버림 ㅠㅠ

그래도 칼국수가 있으니 괜찮았어요! ㅎㅎㅎ


먹을 만큼 계속 칼국수를 리필해다 먹었습니다!









고기 먹고 나서는 역시 면!

칼국수에요~~









몇 번을 가져다가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샤브샤브를 먹으러 온건지

칼국수를 먹으러 온건지 ㅎㅎ









같이 먹었던 만두~

호호 불어가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때마침 민속시장이 열리는 날이었더라구요?

모란민속5일장!









안보고 지나칠 수 없어서

추웠지만 계산하고 내려와서

시장으로 갔습니다~

바로 앞이더라구요!









어릴 때 먹었던 알로에?

진짜 먹기 불편했는데 ㅠㅠ


마트도 편리하고 좋지만

민속시장도 왠지 정감이 가서 좋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ㅎㅎ









샐러드바도 괜찮았고

샤브샤브도 맛있어서

앞으로 종종 찾게 될 것만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