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사당고기집- 사당동연말회식장소- 백제231-

by marimari 2013. 11. 7.

 

 

사당고기집- 사당동연말회식장소- 백제231-

 

 

 

 

 

 

친구가 회식으로 다녀왔다는 백제231

 

가서 소양념구이를 엄청 쪼금 먹었다고

다시 찾아가서 먹겠다고 하는거

저랑 같이 다녀왔어요!!!

 

 

 

 

 

 

 

 

정갈한 반찬에

역시 맛잇겠구나 싶었어요

 

전 반찬만 봐도 알아요 ㅎㅎ

 

 

 

 

 

 

 

 

 

저희가 백제231에 가서 먹은 닭샤브에요 ㅎㅎ

 

근데 이게 사실 메인이 아니었어요

고기를 먹고 닭샤브를 주문하면

만원 할인해준다고 해서

급 땡겨서 주문했어요

 

요즘 날씨 완전 쌀쌀하자나요

그래서 따끈한 국물이 땡기니까~~~~

 

 

 

 

 

 

 

 

 

특히나 백제231의 닭샤브가 좋은이유!!

엄청 푸짐하고 육수도 맛있고

닭고기도 부드럽고~~~

 

고기샤브샤브를 먹으면

고기집이라서 다른 샤브샤브집보다

고기를 더 많이 준대요 ㅎㅎㅎ

 

 

 

 

 

 

 

 

 

다들 칼국수를 다 먹고 넣지만

저희는 미리 넣었어요!!!

 

왜냐!!!!

다 넣어서 한꺼번에 끓이고

한꺼번에 먹기 위해서 ㅎㅎㅎㅎ

 

 

 

 

 

 

 

 

하지만 백제231의 메인 요리는 역시

고기예요 !!!!!

 

저희는 소 양념구이를 주문했어요!!!

색깔이 엄청 빨개서

양념이 덜 배인거 아니냐고 여쭤봤는데

소 양념구이는

주문 즉시 양념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양념하는게 더 맛있다고 하셔서

우선 믿고 먹어봤어요~~~

 

 

 

 

 

 

 

 

 

불 위에서 익어가는

소양념구이!!!!

 

부드러우면서 어찌나 맛있던지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날 뻔 했더랬죠!!

 

확실히 양념을 나중에 해서 그런지

고기가 더 살아있는것 같았어요

 

 

 

 

 

 

 

 

 

이거 한입 먹으면

이제 다른 고기집은 못가요 ㅎㅎ

 

고기도 맛있고 닭샤브도 맛있고

다음에는 푸짐한 고기샤브샤브 먹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