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보문동오리요리전문점- 성북구송년회장소- 보문동맛집 미운오리-

by marimari 2013. 11. 7.

 

 

 

보문동오리요리전문점- 성북구송년회장소- 보문동맛집 미운오리-

 

 

 

 

 

 

 

 

송년회를 연말에 해야하는데

작년에 이상한데 예약해서 망치는 바람에

이번에는 제가 직접 찾아나섰어요 ㅎㅎ

 

진짜 왠만큼 맛있는 식당은 포스팅하는 편인데

작년 송년회 식당은

도저히 올리고 싶지도 않아서

아예 언급도 안했는데

이번 장소로 잡은 미운오리는 완전 극찬을 해야겠네요~~~

 

 

 

 

 

 

 

 

 

일부러 사전답사를 한번 다녀왔어요!!

 

근데 우선 상추랑 깻잎이랑 싱싱해서

좋았어요!!!

원래 이런 기본적인 반찬에 신경을 쓰는 집이

음식도 정성들여서 만드시거든요~~

 

 

 

 

 

 

 

 

 

그리고 오리주물럭이 나왔어요!!!

버섯도 함께 나와주는 센스~~~

 

고기먹을때 버섯도 함께 구워줘야 맛잇는거 아시죠??

 

삼겹살이라면 김치도 구워야 하지만

오리고기에는 김치굽는건 안 어울려요!!

제가 해봤어요 ㅎㅎㅎㅎㅎㅎ

 

 

 

 

 

 

 

 

 

윤기 좔좔 흐르는

딱 봐도 질 좋아보이는 오리고기!!!!

 

주물럭으로 시키길 잘한거 같아요

일반적인 오리고기집은 훈제가 그나마 맛있고

주물럭 맛있는집은

딱히 없었는데

제대로 발견!!!!!!!!

 

주물럭 완전 맛있더라구요

 

 

 

 

 

 

 

 

열심히 구워주시는 내 친구!!

나보고 그만 찍고 좀 구우라지만

너가 더 잘 굽는다는 핑계로

저는 더 여유를 부리는 걸로~~~

 

 

 

 

 

 

 

 

싱싱한 야채와 함께 먹으면

입이 개운하고 맛있어요

어찌나 맛있는지

야채도 몇번이나 더 달라고해서 먹었어요

 

오리고기의 부드러움과

야채의 아삭함의 조화!!!

다음달에 송년회하면

다들 장소 잘 잡았다고 칭찬이 자자하겠네요!!!!

 

 

 

 

 

 

 

 

오리주물럭을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게

도대체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이제 완전 자주오려구요!

조만간은 다음달에 송년회를 하러 올거고

이렇게 한달에 한번씩 약속을 미운오리에서 잡아야겠어요 ㅎㅎㅎ

 

 

 

 

 

 

 

 

 

물냉면까지 먹었는데

면이 칡냉면이더라구요

 

몸에 좋은 칡냉면~~~

새콤한 육수까지 함께 나오니

건강만점에 맛은 기똥차요 ㅎㅎ

 

송년회 하실꺼면 미운오리에서 하세요!!!

저희가 하는 날짜 피해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