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연수동맛집-갈비탕포장음식점-곽만근갈비탕 인천논현점

by marimari 2013. 11. 8.




연수동맛집-매운갈비찜 추천-곽만근갈비탕 인천논현점







곽만근갈비탕은

유명한 프렌차이즈잖아요?

인천 논현동에도 생겼다길래

바로 찾아...가보진 못하고 ^^;


어째저째 인천에 볼 일이 있을 때

찾아가봤습니다~

사실은 반 쯤은 억지로 일을 만들었어요~ㅎㅎ

인천에 가보고 싶은 곳이 여러곳이었거든요!







곽만근갈비탕 인천논현점입니다~


포장도 되는 곳이라

포장 손님도 많다고 해요~







특갈비찜 주문~

매운갈비찜도 있었지만

왠지 이 날은 땀흘리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 갈비찜~

보기에도 맛있어보이죠? ㅎㅎ







갈비의 모습인데요~

곽만근 갈비탕만의 장점이 바로

이 갈비에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갈비인데

뼈에서 잘 발라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어르신들이 참 좋아할만한

갈비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가 약하신 분들은

질기면 못드시게 되잖아요~~







게다가 특 갈비찜에는

갈비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전복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나 진한 간장양념이

갈비에 잘 배여있어서 그런지

밥이랑 먹으면 정말 굿굿굿~~







기름기도 적어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특 갈비찜~~!!


맛있는 갈비를 위해

고기 손질에 몇시간씩 투자를 하신다고 하네요~

먹는 건 순식간이지만

먹기까지 걸리는 과정이 참 많아요~~







부모님이랑 같이 와야겠어요~

갈비가 너무 맛있는데다가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저희 부모님도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