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맛집추천- 오남리망년회장소- 흑돈연가-

by marimari 2013. 11. 7.

 

 

 

남양주맛집추천- 오남리망년회장소- 흑돈연가-

 

 

 

 

 

 

오늘이 드디어 수능이네요

몇일전에 수능본다는 사촌동생이

자기 수능 잘 보게 고기를 사달라고 해서

도대체 무슨 말도 안돼는 소리냐고 웃으면서

사촌동생이 살고있는 남양주로 갔어요 ㅎㅎ

 

그리고 당당하게 앞장서서

흑돈연가로 들어가더라구요

부모님이랑도 엄청 자주 온다네요~~

 

 

 

 

 

 

 

 그리고는 더 당차게 주문을 했어요

혼자서!!!!

 

뭐 단골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그것보다 고기를 먹을수 있어서

더 신이나 보였지요~

저희 가족이나 친척들은

다들 먹는거에 매우 예민한데

흑돈연가가 단골이라고 하는 이유는

고기의 품질때문이었어요

 

사실 고기는 먹기 전에는

왠지 조금같아 보이는데

먹으면 많자나요 ㅎㅎ

 

 

 

 

 

 

 

 

줄줄이 가지런히 올려진 삼겹살과

그 옆에서 육질을 자랑하고잇는 스떼끼!!!

 

참숯직화구이니까

완전 더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수능을 앞둔 사촌동생은

스트레스가 많아서 인건지

원래 잘 먹는건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오히려 제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게 부모마음인가요?

 

 

 

 

 

 

 

제가 물었어야 하는데

사촌동생이 먼저 저에게

김치찌개? 된장찌개? 묻더라구요

 

뭐가 맛있냐고 물었더니

그럼 김치찌개를 먹어야한대요

 

 

 

 

 

 

 

돼지고기도 함께 들어간 김치찌개는

안에 재료도 많았지만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걸쭉하면서 새콤한 맛이

집에서 먹는 제가 좋아하는 김치찌개의 맛이었어요

 

 

 

 

 

 

 

고기를 어느정도 먹으면

불판 위로 김치찌개를 올려주시는데

김치찌개와 고기를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그리고 후식으로는 냉모밀이 나와요

 

냉면이 아니라서 당황했었지만

그래도 한입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달콤하면서 시원한게

오히려 냉면보다 더 깔끔한 맛이었어요

 

수능날이 되니

맛있게 먹던 그 날이 생각나네요 ㅎㅎ

사촌동생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