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천안대게맛집-천안회식장소로 좋은곳-가영대게나라

by marimari 2013. 11. 8.




천안대게맛집-천안회식장소로 좋은곳-가영대게나라







천안에 있는 가영대게나라에요~

대게가 고프셨던 분들은

모두 스크롤 쭉쭉~아래로!! ㅎㅎ







찾기가 좀 어려울 수 있는데

신방동 홈플러스를 찾으시면 찾기가

조금 편할거에요~







저는 좀 헤멘 끝에

가영대게나라를 찾았어요!


천안에 얼마 없는 대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 헤메는 수고 정도는

아무렇지 않았습니다~ㅎㅎ







저랑 친구랑 두명만 온거지만

본능적으로 룸으로 후다닥~

왜 그렇게 안으로 들어가고 싶어지는 지 모르겠어요!ㅎㅎ







대게를 주문하고 나서 차려진 스끼다시 들이에요~


대게를 주문하면서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신 건데

11월 한달간은 개업 5주년 기념행사로

대게를 2Kg 이상 주문할 시에

대게를 한 마리 더 주신다고!!







그래서 원래는 대게 한 마리만 먹으려고 했는데

한 마리를 더 추가했어요~ㅎㅎ

추가된 대게는 포장으로~~

아무래도 두 마리를 한 자리에서 먹는게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덕분에 집에 가져갈 대게를 한 마리씩

사이좋게 가져갈 수 있게 됐답니다~








회 먹는거 못지 않게

다양하게 스끼다시들이 나와서

대게를 찌는 동안

입이 심심하지 않았네요~~







계란찜은 나오자마자

나 한입~친구 한입~

친구 한입~나 한입~

어느새 싹싹 비워졌고요 ㅎㅎ







드디어 나온 대게~

요렇게 먹는 건 아니고

제가 사진기를 가지고 있다 보니

한 번 찍으시라고 센스있게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는 다시 가져가셔서 손질! ㅎㅎ


먹기 좋게 손질해서 나오니까

걱정마세요~







대게 다리를 살짝 벌리고

젓가락으로 훅~

쏙 딸려나온 게살입니다~~ㅎㅎ


너무 맛있겠죠?

실제로도 맛있었어요~~







이거는 그냥 입으로 물고

쏙~빼서 먹으면 되는데

처음에는 아마추어같이

뽑는데 실패 ㅎㅎ

살짝 머쓱했어요~







먹고 난 대게 다리가 차곡차곡~


소문대로 대게가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마음 잡고 찾아갔을 때

음식이 맛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요!


11월 한달간 2+1 행사를 하시니까

꼭 가서 대게를 먹고 오세요~

12월에 가면 늦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