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생생정보짬뽕맛집 신미가에서 갈비낙지짬뽕을 만나 보세요~

by marimari 2018. 2. 13.


생생정보짬뽕맛집 신미가에서 갈비낙지짬뽕을 만나 보세요~







무주IC를 지나가다가 만남의 광장에 생생정보에 나온 중화요리점이  있다는 게 생각났어요~

갈비낙지짬뽕이 방송됐는데 마를 넣어 진국인 국물에 족타연이라 더 맛있다고 해서

방송을 보는 내내 한 번 꼭 가서 먹으리라 다짐을 했거든요. ㅎㅎ







생생정보 뿐만 아니라 MBC 방송에도 나왔나 봐요~

역시 맛집은 입소문이 안 날 수가 없는 거죠!








중화요리점답게 짬뽕과 짜장면이 대표 주자네요~

우리는 당근!!! 생생정보에 나온 갈비낙지짬뽕을 주문했지요.

그리고 안 먹으면 서운한 석류탕수육도!!









갈비낙지짬뽕은 정말 푸짐한 해산물에 갈비와 낙지가 풍덩!

보기만 해도 맛있겠다 탄성이 나오는 모습이었어요.

국물을 한 수저 떠 먹으니 이게 바로 사람들이 극찬하는 진국이로구나~ 싶었어요.

얼큰한 짬뽕국물이 마가 들어가서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마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국물은 남김없이 다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

갈비에도 짬뽕국물이 배서 더 맛있었구요.

갈비와 낙지를 먹고 나면 다시 해산물의 향연이 이어진답니다! ㅎㅎ








그렇게 먹다 보면 면이 불을 만도 한데 탱탱하게 살아 있는 면발 보이시나요~

신미가에서는 족타면이라는 특수한 방법으로 면을 뽑는대요.

그래서 면발이 탱글하니 살아 있는 식감이 나나 봐요!










석류탕수육은 이름 그대로 석류소스를 부운 탕수육인데요~

석류가 들어가서 그런가 색도 참 이쁘고 맛도 좀더 새콤달콤했어요!

어쩐지 건강에 좋을 것만 같은 비쥬얼이라고 할까요. ^^



갈비낙지짬뽕과 석류탕수육!!

일부러 찾아와서 먹은 보람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