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천계산동곱창맛집 맛있는 곱창과 막창이 기다리고 있는 임꺽정소곱창막창구이~

by marimari 2018. 3. 29.



인천계산동곱창맛집 맛있는 곱창과 막창이 기다리고 있는 임꺽정소곱창막창구이~






친구가 맛있는 곱창집을 발견했다고 함께 가자고 연락을 했어요~

봄이 돼서 그런가 속이 좀 허전한 거 같았던 터라서 얼른 따라나섰지요

친구와 함께 찾아간 곳은 인천계산동곱창맛집

임꺽정소곱창막창구이였답니다

방송에도 여러 차례 나간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모듬곱창을 주문했더니 곱창과 막창, 야채가 푸짐하게 나왔어요~


 





직화로 먼저 살짝 구워내는데 우와~ 불쇼가 따로 없네요!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왠지 더 맛있어질 것 같았어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곱창이 정말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익어서

다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짧은 시간이 너무나 길었답니다 ㅎㅎ

국내산한우육우곱창만 사용한다고 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곱창 안에 가득 찬 곱이 보이시나요~

가위로 자르면서도 입맛을 다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진한 곱창의 풍미가 먹기 전부터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젓가락으로 집어보니 속이 꽉 차서 탱탱한 그 느낌이 그대로 전해졌어요~

맛을 보는 순간 기대를 배반하지 않는 맛이랄까요 ㅎㅎ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는 않고 입 안에서 곱이 탁 터지는 식감은 또 어떻구요~

진짜 맛있다 소리를 연발하니 친구가 자기가 데려온 거라고 뻐기더라구요

고맙다 친구야~~~ ^^








간과 천엽을 서비스로 주셔서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곱창 옆에서 잘 구운 간을 곱창소스에 퐁당 찍어 먹으니

음~ 그 맛도 또 일품이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걸 서비스로 주다니! 정말 고맙지 뭐예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해장국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한 뚝배기 더 하고 싶더라니까요

밥을 말아 먹고 싶었지만 볶음밥을 위해서 패스~~~








곱창을 다 먹고 나면 당연히 필수 코스가 된 볶음밥이 나오죠~

요게요게 또 걸작이더라구요

곱창을 구워먹은 팬이 아닌 다른 팬에다가 새로 볶음밥을 만들어서 주시는데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약한 불에 눌려서 누룽지를 긁어먹으면 더 맛있고~


너무 많이 먹어서 둥둥 배를 칠 지경이 되어서야 식사를 끝낼 수 있었어요~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봄이 돼서 그런지 자꾸 나른해지고 힘이 들었는데

맛있는 걸 먹고 나니 기운이 번쩍 나는 것 같았어요~

친구야~ 진짜 고마워!!  다음에도 또 같이 오자 ㅎㅎ




임꺼정소곱창막창구이

인천 계양구 계산1동 968

032-546-11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