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바베큐맛집] 가족외식장소 하늘가든이 딱이네요~

by marimari 2018. 2. 12.


[남양주바베큐맛집] 가족외식장소 하늘가든이 딱이네요~







날씨가 춥다고 해서 집안에만 있으면 답답하죠~

이럴 때일수록 밖에 나가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공기도 좀 쐬고

이런 게 건강에 좋다는 거 다 알고 계시죠~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다녀왔어요!!

남양주 조안면에 있는 하늘가든은 바베큐를 아주 맛있게 하는 집이랍니다!!!


하늘가든 안으로 들어가면 천정이며 벽이며 온통 나무가 하나 가득이라

왠지 숨만 쉬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랍니다!

실내가 넓어서 단체손님이 와도 너끈하게 치룰 수 있겠더라구요.






누구나 벽난로에 대한 로망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거잖아요, 그렇잖아요.

하지만 도시에 살면서 실천하기는 정말 힘든 것도 사실이죠.

그래선지 하늘정원에 설치되어 있는 벽난로가 정말 너무 부러웠어요.






여럿이 함께 먹기엔 바베큐만한 것도 없죠.

목살바베큐를 주문하자 불에 잘 구워져 냄새까지 맛있는 바베큐와

입에 딱 맞는 밑반찬들까지 푸짐하게 세팅해 주셨어요~

고기야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바베큐는 오랜 시간 기름을 쏙 빼면서 구워서 그런지 더 맜있더라구요.






식후 디저트로 빠지면 또 아쉬운 게 커피인데 이렇게 취향대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입가심으로 진하게 한 잔 마셨습니다!! ㅎㅎ






하늘농원의 가장 큰 매력 중의 하나는 족구장이 존재한다는 거죠!!

날이 아무리 추워도 또 아무리 더워도 함께 뛰면서 즐겁게 보낸 시간은

아무래도 오래 기억되게 마련이죠~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편을 나누어 한바탕 뛰고 났더니

두둑하게 채운 배도 꺼지고 기분도 상쾌해져서 좋았답니다.

맛있는 음식도 있고 재미있는 족구장도 있고 가족들과 함게 나들이 오길 잘했어요!!!






하늘가든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시우리 313-3

031-576-42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