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오이도조개구이 맛집- 정동진에서 바다를 보면서 조개구이 먹었어요-

by marimari 2015. 11. 20.

오이도조개구이 맛집- 정동진에서 바다를 보면서 조개구이 먹었어요-

 

 

 

 

 

 

 

 

지하철로 갈수있는 바다를 볼수있는 곳을 떠올리면

언제나 오이도가 가장 먼저 떠올라요 ㅎ

 

오이도에 가면

당연히 조개구이를 먹어야죠

 

 

 

 

 

 

 

우리는 정동진에서 치즈조개구이를 먹었어요!!!

 

모듬조개 추가된걸 먹을까 하다가

나중에 해물라면을 먹기로 하고

치즈조개구이만 주문했구요

 

 

 

 

 

 

 

알밥, 고구마맛탕, 홍합탕 등이 나오고

 

 

 

 

 

 

하나 둘 불판에 올리면서

치즈가 조금씩 녹을걸 생각하니

벌써 기분이 막 좋아졌어요

 

 

 

 

 

 

 

 

치즈라면도 완전 맛있어요~~~

조개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이것만 먹어도 맛잇꼬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리비!!!

 

가리비만의 단맛에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지니

완전 굿!!!

 

 

 

 

 

 

 

 

그리고 조개의 비릿한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초장을 살짝 뿌려서 같이 구워서 먹으면

훨씬 맛있더라구요

 

 

 

 

 

 

 

 

알밥은 나중에 쭈꾸미랑 볶아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그냥 비벼서 냠냠

 

조개랑 같이 맛있게 ㅎ

 

 

 

 

 

 

 

초장도 같이 뿌려져서

치즈와 하나가 된 소스~~

 

역시 부드러우면서

뜨거우면서 ㅠㅠ

 

뜨거울때 제일 맛잇으니까

살짝만 식혀서 바로 입으로 ㅠㅠ

 

 

 

 

 

 

조개구이 먹을때는 항상 정신없는거 같아요

먹으면서 굽고 먹은 껍질도 제때 치워주야하고 ㅎ

 

 

 

 

 

 

 

새로나온 술!!! 브라더소다

암바사가 떠오르는 비쥬얼

 

먹어보자 우리도~~~~

 

역시나 상상하던 암바사맛 술이랄까? ㅎ

 

도수가 낮아서 음료수 먹듯이 술술술~~~~

 

 

 

 

 

 

 

조개가 이렇게 보글보글 끓을때 너무 좋아요

이때 잘 보고 익는 타이밍을 잘 잡아서 먹으면

완전 부드러워요!!

 

 

 

 

 

 

 

치즈가 콘을 잔뜩 덮고있더니

불 위에 올라다니

섞이면서 꿀맛 ㅎㅎㅎㅎ

 

 

 

 

 

 

먹느라 정신없어서

조개껍데기 안 버리고 한쪽에 막 쌓아놓고 ㅎㅎㅎㅎ

 

 

 

 

 

 

 

남은 키조개 하나 마저 올려서 구워 먹고~~~~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요 ㅠㅠ

 

제일좋아하는 조개 1위는 가리비 2위는 키조개라능!!!

 

 

 

 

 

 

 

치즈라면보다 더 맛잇는 쭈꾸미볶음!!

이거 양념이 아주 기가막혀요 ㅎ

 

 

 

 

 

 

 

쭈꾸미도 완전 탱글탱글-

 

해물라면 먹을 생각이 아니였다면

여기에 밥 볶아먹고 장난아니었을텐데

우리 이날 완전 자제력 최고였음 ㅎ

 

 

 

 

 

 

 

그리고 마무리는 해물라면 ㅎ

 

좋으다 좋으다

쭈꾸미볶음에 밥을 참을 만한 비쥬얼!!!

 

라면에

키조개,가리비 등 다양한 조개와

오징어, 새우, 꽃게라니 ㅎㅎㅎ

 

 

 

 

 

 

 

역시 오이도는 오이도네요!!

이런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이라니

좋아요!! 정동진~~~~

 

 

 

 

 

 

 

다 먹고 그새 노을이 지고있는 오이도 바다~

 

 

 

 

 

 

 

정동진도 간판에 알록달록 색이 들어오면서

아까랑은 완전 다른분위기가 됬어요 ㅎ

 

 

 

 

 

 

오이도라면

이 빨간등대를 빼놓을수 없죠!!

 

사실 이거 보러 가는거고 ㅎ

이거 말고는 .... ㅎㅎㅎㅎㅎㅎㅎㅎ

 

오이도는 조개구이 먹으러 가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