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진천동맛집- 대구삼겹살맛집 진천네거리 돼지만왕소금구이-

by marimari 2015. 11. 13.

 

진천동맛집- 대구삼겹살맛집 진천네거리 돼지만왕소금구이-

 

 

 

 

 

 

노란돼지를 맛볼수 있는 돼지만왕소금구이

 

노란돼지는

흑돼지와 백돼지 교잡으로 생긴 돼지라는데

두개의 장점만을 살렸다고 해요!!

 

그러니 훨씬 맛있죠

 

 

 

 

 

 

 

 

실내는 완전 깔끔하구요

 

연기를 빨아들이는 정화기가

고기불판에 달려있어서

고기 냄새를 훨씬 많이 잡아주는거 같아요

 

 

 

 

 

 

 

 

고기는 불판의 온도를 체크하고 올려주시구요

그리고 맛있게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는 내가 굽는 편이지만

구워주니까 완전 편하던데요?

 

 

 

 

 

 

 

 

노란돼지에 대해

수저통에 다 써있어요 ㅋㅋㅋㅋ

 

 

 

 

 

 

 

 

생상겹살 완전 두툼하면서 맛있어보이죠???

비계는 좀 많아 보이지만

전혀 느끼하지않고

고소하더라구요

 

 

 

 

 

 

 

안에 칼집도 적당히 나 있고

 

고기가 두툼해서 인지

직접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만 몇년을 구우셧는지

돌아다니시면서 타이밍 보고 알아서 딱 뒤집어주시는데

노릇노릇해서 완전 깜짝 놀랬어요 ㅋ

 

 

 

 

 

 

 

다 익은 고기는 판 위에 올려주니까

타지 않아서 좋아요

 

 

 

 

 

 

 

 

우선 고기만 한입!!!

 

고소하면서

부드러운게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 다 구워질쯤에

감자 슬라이스를 올려주는데

이거를 구워먹는것도 별미중의 별미~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서 주문한

돼지사태 김치뚝배기!!!

 

돼지고기도 들어가잇지만

칼칼한 맛이 아주 일품이구요

안에 당면도 들어가있더라구요

 

 

 

 

 

 

 

역시 김치뚝배기는 밥이랑 먹어야 제맛 :)

 

 

 

 

 

 

 

칼칼한 김치뚝배기 한입 먹고

고기 한쌈 싸먹고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마무리는 묵은지 김치소면~

 

냉면이 아닌 김치소면이라서

훨씬 담백하면서 속이 편하고

고기의 느끼함은 싹 잡아주는거 같아요

 

 

 

 

 

 

이게 바로 묵은지의 매력이겠죠???

 

고기도 맛있고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음식들도 맛있고

 

최고의 고기집으로 선정합니다

내가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