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홍대이자카야 선술집- 홍대 고고

by marimari 2014. 12. 29.

 

 

홍대에서 저녁을 일찍 먹고

2차는 당연히 맥주로!!!! 향하던중

연말까지 기린생맥주 할인한다고 해서

이자카야 고고로 들어갔어요!!

 

들어갈때는 몰랐는데

사진보니 진짜 8시이전 손님한테 고로케 준다고 써있네요 ㅎ

 

우린 모르고 들어갔다가

고로케 주셔서 완전 기뻐했었음 ㅎㅎ

 

 

 

 

 

 

 

이른시간인데도 우리처럼 플랜카드 보고 들어왔는지

드문드문 손님 좀 있고

주방은 완전 오픈형-

 

여느 이자카야처럼 술병이 인테리어 ㅎ

근데 저 병은 너무 귀여움

 

 

 

 

 

 

 

우리의 예상에 없던

고로케를 받아서 기분 완전 업!!!!

 

이거 연말까지라는데

한번 더 갈까? 싶기도 하고 ㅎㅎ

 

홍대 약속생기면 언능 다시 가서

이 코로케 받아 먹어야겟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기린생맥주!!!

 

역시 맥주는 기린이라는 친구와

뭐든 맥주기만 하면 좋은 나는

신나게 쨘!!!

 

 

 

 

 

 

 

 

술이 땡기는 월요일-

이러다 오늘 밤에 홍대로 갈지도 ㅎ

 

 

 

 

 

 

안주는 소고기타다끼

이름 맞나? ㅎ

 

빛깔이 너무 이뻐요!!!

야채와 함께 싸서 먹으면

입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맛이 완전 굿!!!

 

 

 

 

 

어짜피 우린 안주로 배 채우지는 않으니까 ㅎ

 

이걸로 배 채우기는 힘들지만

입이 너무 행복해요 ㅎ

 

연말까지 맥주 할인한다고 해서 들어오긴 했는데

안주가 맛있어서 아마 자주 가게될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곳이예요

 

 

 

 

홍대는 워낙 골목골목인데

위치는 마포도서관 뒤쪽에 세븐일레븐 있는 쪽에서

왼쪽 골목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