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연수동맛집 추천- 연수동모임장소- 명태촌 인천연수점-

by marimari 2014. 8. 29.

 

 

 

연수동맛집 추천- 연수동모임장소- 명태촌 인천연수점-

 

 

 

 

 

 

 

오랫만에 만난 친구와

어디서 밥을 먹을까 했는데

우리 눈앞에 명태촌 등장!!!

 

사실 명태촌 간판보다 창문에 붙은

플랜카드에 시선 고정 ㅎㅎ

 

 

 

 

 

 

18일날 오픈 하셨나본데

소주가 소진시까지 천원!!!!

 

아직 플랜카드가 붙어있다는건

이벤트가 끝나지않았다는 기쁜 소식!!!!

 

명태조림도 먹어볼결 들어갔어요 ㅎㅎ

 

 

 

 

 

 

 

명태조림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우린 당연히 매콤명태조림으로 주문!!!

 

근데 주문하면 조리가 시작되니까

시간이 좀 걸린데요

기다리기는 지루했지만

그래도 바로 조리를 한다는건 좋은거 같아요

 

 

 

 

 

 

테이블도 있고

자리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곳도 있고

 

 

 

 

 

 

 

주문하니 반찬이 먼저 나왔고

우리는 반찬을 안주삼아 먼저

소주를 시켯어요!!

 

 

 

 

 

소주는 천원 ㅎㅎㅎ

 

마음같아서는 소진이 될때까지

다 먹어치우고 싶지만

우리의 주량은 그렇지 못하고 ㅎㅎ

 

 

 

 

 

 

안주는 맛있는 명태껍질튀김!!!!

 

바삭한듯 쫄깃한게

맛있더라구요~

 

 

 

 

 

 

간도 살짝 매콤하게 되있어서

소주안주로 제격이예요~~~~

 

 

 

 

 

 

명태껍질튀김과 소주로

시간을 보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드디어 명태조림이 나왔어요 ㅎ

 

 

 

 

 

 

 

먹기 편하게 뼈를 다 발라서

테이블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완전 친절!!!!!!

 

 

 

 

 

 

 

바로 명태 살을 발라서 한입 먹었는데!!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양념이 매운데 중독성있게 매콤하더라구요!!!!

 

매운정도는 조절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우린 우선 보통으로 먹었어요!

근데 다음에는 좀 더 맵게 먹어도 될거같아요 ㅎ

 

 

 

 

 

 

 

우리에 눈에 들어온

매콤명태조림 맛있게 먹는 방법!!!!

 

그래서 바로 실천에 옮겼죠 ㅎ

 

 

 

 

 

 

 

 

완도에서 직접 공수해 오신다는

완도김을 집고

 

 

 

 

 

 

 

양념 듬뿍 바른 명태살과

고추간장에서 고추하나 집어서

한입 먹었는데

매콤하면서 고추간장의 고추는 살짝 새콤함도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친구는 명태를 큼지막하게 잘라서 한입!!!

 

딱 먹으면 소주가 생각나는

그런 맛이예요 ㅎ

 

 

 

 

 

 

 

고추간장과 먹어도 맛있지만

조림 안에 있는 고추랑 먹어도 맛있어요!!!

 

이 청양고추는 처음 육수를 우릴때부터 들어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소주를 부르는 명태조림~~~

이제 소주를 보면 명태조림이 생각날거같고

명태조림을 시키면

소주는 세트메뉴처럼 주문하게 될거같네요 ㅎ

 

중독성 있는 그런맛!!!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왠지 주말이 지나면

소주가 다 소진되지 않을까 싶지만

혹시 모르니 빨리빨리 가서

천원짜리 소주와

엄청 맛있는 매콤명태조림을 드셔보세요!!!

 

나중에 알고 보니

명태촌은 인천논현동에 본점이 있고

벌써 7개정도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