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중문흑돼지맛집 추천- 천제연폭포근처맛집- 칠돈가

by marimari 2014. 8. 29.

 

 

중문흑돼지맛집- 천제연폭포근처맛집- 흑돼지근고기전문점 칠돈가-

 

 

 

 

 

 

제주에 왔으면

제주 흑돼지 근고기 칠돈가를 가야죠 ㅎㅎ

 

흑돼지 근고기를 제대로 맛 볼수있는 곳이니

절대 안 먹어볼수 없어서

일부러 칠돈가에 가려고

코스에 천제연폭포도 넣었어요!!

 

 

 

 

 

 

흑돼지 근고기

조금 비싼가 싶지만

한입 먹어보면 그런 생각이 싹 달아나는

완전 대박 맛집 ㅎㅎ

 

이미 흑돼지근고기로는

칠돈가가 유명하죠!!

 

 

 

 

 

 

역시 저녁시간에는 손님이 북적북적

 

30분만 늦었어도 기다렸다가 먹을뻔 했어요~

 

 

 

 

 

 

 

고기는 다 직접 구워주시는데

고기를 올리는거부터 마지막 먹기 직전까지

사장님이 왔다갔다 하시면서

구워주세요!!

 

이게 바로 흑돼지 근고기 목살이랑 오겹살이예요!!

완전 두껍도 육질도 좋아보이죠 ㅎ

 

 

 

 

 

 

 

두꺼운데 질기지 않을까 싶지만

고기가 가위에 잘리는거 보니

진짜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잘리는 소리도 엄청 찰지고!!

 

 

 

 

 

 

 

뒤적뒤적 구워주시다가

중간에 멸치젓갈도 나오고

점점 맛있는 색깔로 변해가고 있어요

 

연탄구이로 굽는거라

맛이 있지만

연탄 연기가 좀 많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고기에 집중하다보면

별로 신경도 안쓰여요

 

 

 

 

 

 

다 익었다고 목살 먼저 먹어보라고 하셨는데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어보니

고기의 육즙이 가득!!!!

 

목살이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줄이야 ㅠㅠ

 

 

 

 

 

 

 

좋아하는 멸치젓갈에도 찍어서 한입~~~

 

멸치젓갈 좋아하는데

칠돈가 멸치젓갈은 냄새도 안나고

매콤한듯 하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목살이 불판 가운데 있어서 그런지

오겹살이 조금 더 걸렸지만

목살 먹느라 오겹살이 구워지던 말던~

 

먹기 바빴어요!! ㅎㅎㅎ

 

 

 

 

 

 

 

순식간에 익은 오겹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게

역시 흑돼지 근고기는 특별해요~~

 

천제연폭포를 여행코스에 넣으면서까지

올 필요가 있는 곳이네요 ㅎㅎ

 

 

 

 

 

 

칼칼한 김치찌개도 하나 주문햇어요!!

 

고기가 살짝 느끼해질수도 있으니

이 타이밍에 김치찌개를 먹어줘야죠

 

흑돼지가 너무 맛있어서

김치찌개가 그 빛을 발하지 못했지만

안에 큼직큼직 고기도 들어있고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ㅎ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김치찌개도 같이 불판에 올려서 끓여 먹엇어요~~

 

 

 

 

 

 

 

 

하지만 그래도 우리의 손은 여전히 고기로!!!

 

흑돼지 근고기를 안 먹어본사람이라면

무조건 가봐야하는 칠돈가~

 

역시 최고의 맛이었답니다 ㅠㅠ

또 오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