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정왕동맛집 추천- 낙지항아리짬뽕,냉짬뽕 맛있는 정왕동중국집 포청천-

by marimari 2014. 8. 25.

 

정왕동맛집- 낙지항아리짬뽕,냉짬뽕 맛있는 정왕동중국집 포청천-

 

 

 

 

 

 

 

정왕동맛집 포청천에 가서

셋이가서 낙지항아리짬뽕, 냉짬뽕에

탕수육 큰걸 시켰는데

이것도 양이 많을 줄이야~~

 

푸짐해도 너무 푸짐한거 같아요~~

 

 

 

 

 

 

 

짬뽕이 너무 땡기는 날은

굳이 짜장하나 짬뽕하나 시키지 않고

오로지 짱뽕으로만 ㅎㅎ

 

하지만 하나는 시원하면서 매콤한

냉짬뽕으로 시켰죠!!

 

 

 

 

 

 

 

낙지항아리짬뽕에는

낙지부터 각종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항아리가 마법 항아리처럼

해물을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와요 ㅎ

 

 

 

 

 

 

 

 

낙지는 꼭꼭 챙겨서 다 골라먹었는데도

마지막에 조금씩 남아있어서

싹싹 다 골라 먹었지요~~

 

 

 

 

 

 

 

칼칼하면서 얼큰한 짬뽕!!

역시 이 맛에 짬뽕을 먹을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얼큰한 짬뽕만 먹자니

혹 너무나 더울까 싶어

시원한 냉짬뽕 주문!!!

 

이건 안 매우려나 싶었는데

속에 다대기가 숨어있었어요 ㅎㅎ

 

 

 

 

 

 

 

 

야채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아삭하고

 

그냥 짬뽕만큼이나 매콤하면서

깔끔하게 매운 맛이랄까?

 

매워도 시원해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ㅠㅠ

완전 중독성있어요 ㅎㅎ

 

 

 

 

 

 

국물 한입까지 남길수 없는 그런맛!!

시원해서 그런지

면도 덜 불고!!

완전 강추 메뉴예요~~

 

 

 

 

 

 

 

탕수육은 완전 많이 나왔어요!!!

이렇게 많이 줘도 되나 싶을정도로? ㅎㅎ

 

먹는 사람으로서는

대 환영이지요 ㅎㅎ

 

 

 

 

 

 

 

 

방금 튀겨졌는지

김이 모락모락나고!!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껍고 ㅎㅎ

 

 

 

 

 

 

 

이게 바로 포청천 탕수육의 비쥬얼~~

아 맛있겠다!!

저 파인애플도 한입 먹으면

입안에 상큼 ㅎㅎ

 

 

 

 

 

 

 

 

짬뽕이 너무 매울땐 탕수육 한입!!

탕수육만 먹다 느끼한가 싶을때는

짬뽕 한입!!

 

 

 

 

 

 

고춧가루 살짝 푼 간장에 찍어먹어도

느끼한게 덜해져서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짬뽕과 탕수육의 만남~

역시 땔래야 땔수가 없어요~~

 

포청천은 장소도 커서

모임장소로도 좋구요~

1층에 룸이 있어서

손님 접대장소로도 완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