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동구만두- 인천콩국수맛집- 내고향만두-

by marimari 2014. 6. 2.

 

 

 

 

 

 

 

남동구만두- 인천콩국수맛집- 내고향만두-

 

 

 

 

 

 

만수동만두!! 하면 역시 내고향만두죠~

 

멀리서도 엄청 찾아오시는데

역시 직접 만드시는 손만두 맛은

변함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남동구청 건너편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나가다보면 만두를 만들고 계셔서

멈춰서 보게 되요~

 

그리고 마법처럼 따라 들어가서

주문을 하게되죠 ㅎㅎ

 

 

 

 

 

 

좀 전에 다 팔렸다는 만두 ㅎ

 

그래서 만두 찔 동안 기다리다가

더워서 콩국수와 열무냉면을 주문했어요!!

 

여름이면 빠질수 없는 메뉴들이니까요

 

 

 

 

 

 

 

 

콩국수에 소금 솔솔 뿌리고~

오로지 소금으로만 간을 해서

 

 

 

 

 

 

 

섞어주면 그대로 완성이예요!!

 

국내산 콩으로만 만드는 콩국수는

다른건 아무것도 안들어가고

콩도 직접 갈아요!!!

 

들어오다보면 맷돌이 있더라구요~

거기서 가시는거 같아요 ㅎ

 

 

 

 

 

 

 

 

시원한 콩국수

 

콩의 맛이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어요!!

 

이제 시원한 콩국수를 먹는 계절이 진짜 왔네요 ㅠㅠ

 

 

 

 

 

 

 

그리고 열무냉면 ~

 

큼직큼직한 열무가 많이 들어있는데

육수도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열무와 오이랑 집어서 먹다보면

콩국수보다 빠른속도로 냉면이 사라져요!!!

 

아무래도 부드러운 콩국수와 비교할수는 없지만

전 개인적으로는 콩국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냉면 한 가닥 절대 남기지 않고

계란 까지 싹싹 다 먹고 나면

역시 여름에는 냉면인건가 싶어요 ㅎ

 

 

 

 

 

 

 

 

드디어 나온 만두!!

김치만두랑 고기만두랑 하나씩 시켰어요!

 

색깔로 구분되는 만두들!!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ㅎ

 

 

 

 

 

 

 

 

우선 기본인 고기만두부터

간장에 살짝 찍어 한입!!!

 

진짜 뜨거웠지만

만두피도 얇고 고기도 맛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김치만두도 한입!!!!

뜨거워서 잘라 먹기는 했는데

한입에 넣어서 가득 먹어도 맛있어요~

 

안 매운듯 하면서

은근히 매콤해서 맛있어요 ㅎ

 

 

 

 

 

 

 

만두가 택배가 가능하네요~~~~~~~~~

 

우와!!!

안그래도 만두 포장이 되서

한 팩 사갈까 했는데

그냥 택배를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ㅎ

 

우리가 먹은것 중 역시 최고는 만두~

그 다음은 맷돌로 갈아 만든 맷돌콩국수

그리고 열무냉면 ㅎㅎㅎ

 

하지만 다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