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장동맛집- 마장동꽃게찜맛집- 연평도산꽃게-

by marimari 2014. 4. 28.

 

 

 

 

마장동맛집- 마장동꽃게찜맛집- 연평도산꽃게-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마장동에 위치한 연평도산꽃게라는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해물탕을 먹고왔는데요,

이집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하고 괜찮더라구요

 

 

 

 

 

 

 

 

 

 

주말 저녁시간이라서인지 손님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아 해물탕을 주문!

해물탕과 함께 소라무침알쌈과 간장게장이

서비스로 나오네요~~와우!!간장게장~~

 

 

 

 

 

 

 

 

 

 

해물탕이 끓을 동안,

간장게장으로 기다림의 시간을 달래주어요ㅎ

 

짭쪼름하니 신선하고 맛있는 게장맛이 참 좋더라구요

 

 

 

 

 

 

 

 

 

 

해물탕이 끓어가며 맛있는 냄새가 전해지는데

정말 참기 힘들었습니다 ㅎㅎ

 

제가 또 해물을 좀 좋아해야지 말이에요ㅎ

 

보시다시피 해물탕안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정말 좋더라구요

 

 

 

 

 

 

 

 

 

 

이제 어느정도 다 익은것같군요?

 

잘익은 꽃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난후

본격적으로 연평도산꽃게의 해물탕을 맛볼 시간이 찾아왔어요!!
이시간이 오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ㅎㅎ

 

친구들도 다들 말없이 해물탕만 쳐다보고있더라구요

 

 

 

 

 

 

 

 

 

 

전복도, 꽃게도 뭐 이것저것 할 것 없이

다 맛있네요!!!!!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이

잘 베어있어 해물탕안에 들어가있는

재료들이 하나같이 맛이 좋았어요

 

 

 

 

 

 

 

 

 

 

꽃게도 살이 통통하게 잘 올라있는게

신선한꽃게를 사용하신다는 생각이~

 

사실 처음엔 여기서 배채우고

2차를 갈 생각이었는데,

도저히 참을 수 없더군요!!ㅎㅎ결국 해물탕에 술도 한잔씩~?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듯한

푸짐함에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질않아요~ㅎㅎ

 

해물찜이나 아구찜, 꽃게찜도 맛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맛 볼 수 있는 해물탕 강추!!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지만,

맛있는 해물탕과 함께여서인지

이날따라 더욱 즐거웠던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다음엔 꽃게찜을 먹으러 와볼까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