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오리고기맛집- 황금오리- 고양화훼단지- 만냥금농원-

by marimari 2014. 4. 30.

 

 

 

일산오리고기맛집- 황금오리- 고양화훼단지- 만냥금농원-

 

 

 

 

 

 

봄을 맞이해서 예쁜 꽃들을 사볼까 하고

일산 만냥금농원을 찾았습니다

 

가는길에 황금오리식당이 있길래

저기서 점심식사를 해야겠다 싶었는데

같은 집이 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꽃도보고 오리도 먹고

일석이조였어요

 

 

 

 

 

 

 

 

우리가 찾은 만냥금농원

그리고 함께 운영하고 계시는 황금오리

 

주말나들이로 나와서

꽃구경하면서 오리고기도 먹으니

많이 이동하지 않아도

하루 코스로 딱 인거 같아요

 

 

 

 

 

 

 

 

 

만냥금농원 안에 들어가는 순간

여긴 봄이구나 싶었어요

 

따뜻한 온기부터

식물들이 내뿜어주는 상쾌한 공기랄까?

숲속에 와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우선 오리부터 먹고 구경하기로 햇어요!!!!

 

넓은 주차장과 넓은 공간이니까

조만간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많은 가족들이 놀러와도

자리가 모자라지 않겠어요 ㅎㅎ

 

 

 

 

 

 

 

 

오리로스, 오리주물럭이 모두 33000원!!!!

소갈비살도 있던데

우리는 오리로스 먹으러 왔으니까

오리로스 주세요~

 

 

 

 

 

 

 

 

테이블이 신기하게 낮았어요!!

바닥보다 조금 높은 높이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편하더라구요

 

집에서 거실에 부탄까스 놓고 먹는 기분이랄까?

단지 바닥에 기름 튈 염려 없이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엄청 신선한 오리로스구이와

버섯 ㅎㅎ

 

반찬으로 열무김치도 나오고

쌈채소도 나오고!!

 

 

 

 

 

 

 

 

 

잔뜩 부어놓고 여기저기 구경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오리로스,오리주물럭 말고

소갈비살이나 오리오가피백숙, 닭도리탕도 있더라구요~

 

오리로스를 먹어본결과

모두 맛있을거 같았어요

 

나중에 만냥금농원 구경하면서 알았는데

거기서 자라는 불수감이나 오가피등을 끓여서

백숙에 들어간다고 해요

완전 건강식도 그런 건강식이 없을거 같아요 ㅎ

 

 

 

 

 

 

 

 

 

열심히 익어가는 오리로스!!!

역시 오리고기는 주물럭도 맛있지만

담백한 로스구이가 최고인거 같아요

 

 

 

 

 

 

 

 

쫄깃한듯 하면서도

부드러운게

느끼하지않은게 오리고기의 장점이겠죠?

 

너무 맛있어요~~~~

 

 

 

 

 

 

 

 

오리고기 쌈싸먹고!!

 

 

 

 

 

 

 

 

하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인지

쌈싸먹는거보다

그냥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오리로스

최고예요~~~

 

 

 

 

 

 

 

배도 부르고 천천히 구경하기 시작햇어요~

 

구경하면서 보니

농원이 엄청 크더라구요

 

이거 다 보고 먹으려고 했다면

엄청 배고팠을거 같아요 ㅎ

 

 

 

 

 

 

 

다양한 꽃, 식물들이 있고

열매나무들도 있고, 다육식물도 있고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내가 아는것도, 내가 모르는것도 너무 많은

식물천국 같더라구요

 

사고싶었던게 있었는데

안보이길래 여쭤봤더니

원하시면 구해주실수도 있다고하셨어요~

 

근데 그것보다 예쁜게 너무 많아서

다른거 사느라 그건 다음에 사기로 했지요 ㅎㅎ

 

 

 

 

 

 

 

 

 

 

구경하면서 설명도 좀 들었는데

이게 불수감이래요!!

 

간에 좋다고 하던데

전 처음봤는데

아는사람들은 알더라구요~

 

나만 몰랐네 ㅎㅎ

 

이 열매가 그렇게 좋다는데

이거 안사온게 그렇게 후회되더라구요

다음에는 이것도 하나 사와야겠어요

 

 

 

 

 

 

 

자연에 오래있으면 건강해진다는게 맞는 말인거 같아요

 

만냥금농원에서 식물 구경하느라

한참을 걸었는데도

땅을 밟아서 그런지

피곤하다기 보다 오히려 몸이 건강해지는거 같더라구요

 

흙을 밟고 걷는게 이렇게 좋은 거였네요

 

오리도 먹고

몸도 건강해져가고

양손 가득 마당을 꾸며줄 식물들도 데려가니

너무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