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을왕리횟집- 영종도횟집- 자연도횟집-

by marimari 2014. 4. 29.

 

 

 

 

을왕리횟집- 영종도횟집- 자연도횟집-

 

 

 

 

 

 

 

 

푸짐하게 회가 나오는 자연도횟집이예요 ㅎ

 

스끼다시가 줄줄이 나오고

다들 엄청 신선해서

스끼다시를 바라보는 우리들의 눈이

반짝반짝 ㅎㅎ

 

이렇게 신이 날수가 없어요

 

 

 

 

 

 

 

 

그리고 나오는 회를 보는순간!

자연도횟집에 오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인천공항근처횟집이기에

공항에서 다들 회를 먹으러

자연도 횟집으로 모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

 

 

 

 

 

 

 

 

도톰한듯 부드럽고 야들하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하니까 너무 맛있죠 ㅎㅎ

 

 

 

 

 

 

 

 

 

우럭 조림도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이랑도 잘 어울리고

짜지도 않으면서

살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입에서 생선살이 녹는 기분 진짜 오랫만이 었어요

 

왠지 밥 반찬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이럴때 공기밥 추가요~

 

 

 

 

 

 

 

 

 

전복회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완전 탱글탱글 한게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식감이 살아있는 전복회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꼬득꼬득한 느낌이 너무 맛있어서

전복회로 손이 엄청 초고속으로 가요 ㅎ

 

 

 

 

 

 

 

 

살아있는 산낙지와

참기름이 솔솔 뿌려져있어서

입에서 살아있는 산낙지를 먹고 있으니

너무 행복했어요 ㅎ

 

 

 

 

 

 

 

 

달콤한 조개, 가리비도 먹고

너무 입이 호강한거 같아요 ㅎ

 

 

 

 

 

 

 

바삭한 튀김은 나오자 마자 먹어치웠어요!!!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지니까요 ㅎ

 

 

 

 

 

 

 

 

맛있는 회를 먹다보니 자연스레 술도 들어가고

매운탕도 안주삼아 엄청 먹었는데

아마 그때부터는 정신이 없었나봐요 ㅠㅠ

 

 

 

 

 

 

 

공항도시 종합회타운에 위치한

자연도횟집

 

푸짐한 인심에 너무 잘 먹고왔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