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김포한우맛집- 김포 밥이맛있는집- 한우굼터-

by marimari 2014. 4. 17.

 

 

 

김포한우맛집- 김포 밥이맛있는집- 한우굼터-

 

 

 

 

 

 

 

강화도에서 재밌게 놀고

돌아오는길에 김포한우맛집 한우굼터에 들렀어요!!!

 

한우를 먹고싶어서 벼르던중

여긴 정육식당이라 엄청 저렴하지만

고기가 퀄리티가 완전 굿굿!!!

 

 

 

 

 

 

 

얘기를 듣자하니 쌀부터 야채까지

모두 직접 기르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게 바로 집밥이라는거겠죠? ㅎㅎ

 

 

 

 

 

 

 

 

우리는 한우모듬을 샀어요!!!

역시 한우는 어디를 먹어도 맛있으니

저렴하게 먹을수있을때

모듬으로 다 먹어봐야해요~~

 

 

 

 

 

 

 

 

반찬들이 줄줄이 나오고

육사시미는 서비스~~~~~~~

 

야채도 직접 기른다고 하니

왠지 더 신선해 보이기까지 하구요!!

 

 

 

 

 

 

 

 

숯이 등장하고-

살짝 썰렁하던 공기가 점점 훈훈해졋어요!!

 

한우를 맞이하는 우리의 마음처럼~~

 

 

 

 

 

 

 

우선 등심부터 올리고 차근히 구워가기 시작했죠

 

한우의 좋은점은

금방 구워진다는 사실 ㅎㅎ

 

그래서 구우면서 먹으면서

너무 신나요!!

 

 

 

 

 

 

 

금방 구워지는 한우라도

올리자 마자 먹을수는 없으니

올려놓고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 먼저 한입!!!

 

김포한우맛집 한우굼터의 육회도 유명하지만

우리는 육사시미로 만족하기로 햇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핏기가 돌도록 잘 구워주고!!

 

 

 

 

 

 

 

 

윤기 좔좔 흐르는 한우를

한입 먹어주면

이거야 말로 한우를 먹는 기쁨이죠!!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남은 부위들도 차근히 올려주면서

고기를 꾸준히 먹었어요!!!

 

직접 소를 기르시니

이런 좋은 고기도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수있는거 같아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그맛을

글로는 설명이 안되네요 ㅎㅎ

 

 

 

 

 

 

 

후식으로 물냉/ 비냉을 주문했어요!!!

시원한 육수가 맛있었던 물냉과 ㅎㅎ

 

 

 

 

 

 

매콤한 양념이 맛잇었던 비냉!!

보통 하나만 맛있던데

여긴 둘다 맛있네요 ㅎㅎ

 

다 먹고 배불러서 근처 대명항에 가서

어슬렁어슬렁 구경하고

새우튀김도 하나먹고 ㅎㅎ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