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탑동맛집- 제주도흑돼지맛있는집- 화로향-

by marimari 2014. 4. 7.

 

 

 

 

 

제주탑동맛집- 제주도흑돼지맛있는집- 화로향-

 

 

 

 

 

 

 

 

 

화로향에 다녀왔습니다

 

흑돼지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그 한을 다 풀고왔지요 ㅎㅎ

 

 

 

 

 

 

 

 

기본 셋팅이 끝났지만

나의 관심은 오로지 흑돼지오겹살!!!!!

 

빨리나와라~ ㅎㅎ

 

 

 

 

 

 

 

 

 

그사이 샐러드 주섬주섬 집어먹고

심심해 하는 입을 달래줫어요

 

소스가 신기하게 맛있었어요 ㅎ

배고파서 그런가... ㅎ

 

 

 

 

 

 

 

 

흑돼지오겹살 등장 ㅎㅎ

 

역시 두툼함과 육질은 남달라요~

오겹살만 시킬까 하다가

흑돼지 목살도 기가막히다는 소문에

함께 주문했죠!!!

색깔이 진짜 기가막혀요

 

 

 

 

 

 

 

 

흑돼지에 절대 빠질수없는

젓갈소스~~~

 

너무 많이 찍어먹으면 짜니까

살짝만 찍어먹는 기술을 연마하고 ㅎㅎ

 

 

 

 

 

 

 

 

불판에 가득가득 다 올렸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어찌할바를 모르겠더라구요 ♪

 

 

 

 

 

 

 

 

 

목살이 오겹살보다 좀 더 부드러워 보인달까?

 

하지만 식감은 좀 더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역시 목살이 맛있기는 해요

 

 

 

 

 

 

 

 

 

 

지글지글 익어가면서도

어찌나 타지도 않으면서 맛있게 익어가는지

 

사진으로만 봐도

그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ㅎㅎ

 

 

 

 

 

 

 

 

서비스로 주시는 된장찌개!!

그리고 계란찜도 주세요 ㅎ

 

물론 다 퍼먹고 너무 깔끔하지 못하여

사진을 올리지 못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지요

 

 

 

 

 

 

 

 

은근히 도톰해서

아무것도 찍지 않아도

너무너무 쫄깃하면서 맛있어요

 

이게 바로 흑돼지만의 매력이죠

 

 

 

 

 

 

 

 

고기먹는데 파절임이 없으면 안되요

 

어느순간 쌈채소만큼이나

당연하게 여겨지게 됬어요

 

 

 

 

 

 

 

 

그리고 화로향이 좋은이유 !!!!

 

후식으로 냉면이 서비스로 나와요~

물론 사서 먹는것보다는 양이 조금 적지만

고기 먹고 부른 배에 먹기에는

딱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