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정왕동맛집- 시흥 점심식사로 철판불고기- 한돈네부대찌개-

by marimari 2014. 4. 7.

 

 

 

정왕동맛집- 시흥 점식식사로 철판불고기- 한돈네부대찌개

 

 

 

 

 

 

 

 

 

친구가 회식으로 자주 간다는

한돈네 부대찌개

 

고기가 맛있다지만

점심부터 고기 구워먹으면

옷에 냄새가 베이니 열심히 참고

우린 철판불고기 주문 ㅎㅎ

 

 

 

 

 

 

 

 

 

철판에 볶아주는 불고기는 아니고

일반적인 불고기와 비쥬얼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생각보다 국물이 은근히 진하고

고기도 신선해서 엄청 맛있어요

 

 

 

 

 

 

 

 

반찬은 단촐하지만

불고기랑 잘 어울리고 ㅎㅎ

 

 

 

 

 

 

 

 

단 불고기는 안좋아하는 편이라

달지않기를 바랬는데

살짝 달콤하고 많이 달지않아서

불고기를 오랫만에 진짜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국물이 끓일수록 맛잇어 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점점 줄어드는 국물을 보면서도

불을 끌수없더라구요 ㅎㅎ

 

뭔가 끓일수록 자꾸 내 입맛에 맞아가는 느낌이랄까?

 

 

 

 

 

 

 

 

불고기 고기는 질기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완전 부드럽고 당면이랑도 국물이랑도

밥이랑도 잘 어울리니까요 ㅎㅎ

 

 

 

 

 

 

 

 

불고기에서 고기보다 더 좋아하는 당면 ㅎ

당면에 불고기 국물이 잔뜩 베이면서

고기랑 함께 먹을때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국물이 맛있으니

밥에 올려서 김치 하나 턱! 올려서 먹어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오랫만에 불고기 신나게 다 먹었어요

단듯 안 단듯

짠듯 안 짠듯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다 비우고

뭔가 아쉬운듯 먹고 나왔는데

참 기분이 좋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