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산갈비탕맛집-마산갈비맛집-회원동갈비탕맛집

by marimari 2014. 4. 2.

 

 

마산한우맛집-회원동한우- 회원동한우맛집

 

 

 

 

 

마산한우 맛있는 고령한우본가에요

저번에 소고기를 왕창 흡입한 저의 마산 맛집 리스트 넘버원인 곳입니다.

이번에는 식사메뉴들을 섭렵했어요

 

갈비탕,매운갈비찜,차돌된장찌개로

밥 공기들을 싹그리 초토화 시키고 돌아 왔습니다.

 

갖가지 밑반찬도 맛 좋아요

어묵이나 나물 콩나물들이 맛깔 나더라고요

 

 

 

 

 

 

 

 

갈비탕이에요

시원한 맛이 좋아서 밥 한공기는 그냥이에요

먼저 고기를 먹고 그 다음 국물에다가 밥을 말아서 김치랑 함께 클리어 ~

 

갈비탕 맛이 시원합니다.

시원한 맛이 좋아서 국물을 몇번씩 떠 먹었어요

맛 좋은 국물

 

 

 

 

 

먹기 좋게 갈비대를 발랐습니다.

고기들만 남겨 놓았어요

남은 고기들은 맛 좋게 양념장에 찍어서 먹었어요

 

갈비살이 연하고 부드러워요

갈비고기 맛있어요

 

살이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갈비대를 분리해서 한 쪽으로 빼 줍니다.

그러면 야들한 갈비살만 갈비탕에 남게 됩니다.

부드러운 갈비살을 양념장으로

 

 

 

 

 

 

 

같이 나온 소스장에다가

갈비살을 찍어 먹어 봤어요

음~ 고기살이 연하고 부드럽더라고요

 

살이 쫄깃하면서 탱탱하고

육즙이 살아 있고 고소한것이 분명 한우구나 라는 생각이들어요 ㅎㅎ

갈비탕에 갈비살도 많이 들어 있어요

 

 

 

 

 

 

 

매운갈비찜입니다.

매콤한 갈비찜이 가득 올려져서 담겨져 나옵니다.

위에 부추가 올라가 있어요

 

부추랑 함께 고기를 ~

매콤하니 맛 있어서 밥이 자꾸 땡기는 맛이에요

기분나쁘지 않게 매워서 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손이 자꾸가네요

 

 

 

 

 

 

갈비살이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야들한 갈비살이 맛 좋아요

부추랑 함께 갈비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양념에다가 밥을 쓱싹 비벼도 맛있고요

밥이랑 함께 매운갈비찜을

 

 

 

 

 

 

 

고슬한 밥 위에다가 왕갈비를 하나 딱 올립니다.

밥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좋아요

쌀밥이랑 잘어울리는 밥반찬이지 않을까 싶네요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더욱 맛 좋게 먹었던 것 같아요

맛있었던 밥이였어요

 

 

 

 

 

 

된장찌개가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차돌박이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국물맛이 시원하고 맛 좋았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된장찌개 입니다.

 

 

 

 

 

 

 

뜨끈한 국물 한 숟가락 듬뿍 떠서 밥이랑 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찌개에 꽃게도 들어가 있어요

된장찌개 맛이 고소하니 좋습니다.

 

국물이 시원한 갈비탕과 매콤한 맛이 좋은 갈비찜

칼칼한 된장찌개까지

 

 

 

언제 먹어도 맛있는 한우에요

그리고 일반적인 한우고기도 참 맛있어요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한우고기가 살아 있고 육즙이 생생한 맛집이에요

고령한우본가오면 배불리 먹고 온듯한 느낌

항상 만족스러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