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침산동갈비- 침산동맛집- 33숯불갈비

by marimari 2014. 4. 2.

 

 

 

 

침산동갈비- 침산동맛집- 33숯불갈비

 

 

 

 

 

 

 

 

고기매니아인 친구에게 추천받은 맛집이 있어요~

고기가 생각날때면 항상 찾게되는 갈비맛집!!33숯불갈비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동생에게 같이가자고 했죠

평소라면 귀찮다고 집에있을 동생이지만

돼지갈비먹으러 가자고 하니, 주저없이 따라나오네요ㅎㅎ

 

 

 

 

 

 

 

 

33숯불갈비라는 이름답게,

삼겹살이나 돼지갈비를 숯불직화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고기는 숯불위에 구워야 더욱 맛있는법!! 다들잘아시죠?

 

돼지갈비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찬들을 세팅해주시는데요

쌈채소도 신선하고, 다른반찬들도 깔끔하니 좋아요

 

특히 제가 너무나도 좋아라하는 돼지껍데기~

돼지껍데기는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맛있게 매콤하고 쫀득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Good!!!

 

 

 

 

 

 

 

 

금세 등장한 돼지갈비~!!

 

양념이 골고루 잘 배어있는 돼지갈비를 보자마자

식욕이 상승하기시작하더라구요

아직 불판위에 올리지도 않았는데 말이죠ㅎㅎ

 

 

 

 

 

 

 

 

가게 벽면엔 이런 문구가있어요

"적은 마진으로 좋은 음식을 대접하려다보니 직접구워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사실 고기굽는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저렴한가격에 질 좋은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으니

소비자입장에선 오히려 좋은거 아닌가요?ㅎㅎ

고기도 국내산 돼지갈비만 사용하고있구요

 

 

 

 

 

 

 

 

본격적으로 석쇠위에

돼지갈비를 올려 굽기시작합니다~

 

숯불의 화력이 좋아 금방 익긴하지만,

그래도 이순간만큼은 저에게는 고문과도 같은시간이에요

갈비가 익는동안 침만꼴깍삼키며 바라보게 되거든요...

 

 

 

 

 

 

 

 

부드러운 계란찜으로 허한마음을 달래줘요~ㅎㅎ

 

 

 

 

 

 

 

 

정말 군침도는 비주얼이지않나요?

 

달달하면서도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갈비의 향기에 취해버릴것같은 기분~

 

맛있는갈비!! 한점도 태울 수 없다!!

 

돼지갈비의 경우엔,  쉽게 탈 수 있기때문에

열심히 뒤집어가며 구워줘야해요

 

 

 

 

 

 

 

 

적당히 익은 돼지갈비를

먹기 좋은크기로 잘라주고 난 후

조금만더 익혀주고나면, 맛있는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어요~~

 

아직 더 익혀야되는데,,,,

가위질을 시작함과 동시에 상추부터 집어들고보는 동생이네요;;

 

 

 

 

 

 

 

 

삼겹살이나, 돼지갈비나

어느집을가나 거기서거기라고 생각하던 동생도

이집 돼지갈비 대박이라고 하네요ㅎㅎ

 

확실히 고기질도 좋고, 

부드러운 식감과 맛있는양념, 숯불의 조화가 예술이에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이렇게 양파슬라이스와 함께먹어도 꿀맛

적당히 짭쪼름하고 달달한맛에

손을 멈출 수 없게되는 33숯불갈비의 돼지갈비에요!!!

 

 

 

 

 

 

 

 

향긋한 깻잎에 이것저것 함께 쌈을싸서도 먹어보구요~ㅎ

 

고기는 두툼한데도 전혀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맛이 좋아요

참숯위에서 구워서인지 고기에 은은하게 배어있는

숯냄새가 고기맛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것같네요

 

 

 

 

 

 

 

 

어느새 불판위의 갈비를 다 먹어치우고

추가로 시켜먹고나서야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

 

언제와서먹어도 맛있는 33숯불갈비

이번주말에 친구와 침산동메가박스에서 영화보기로했는데....

아마 또 다녀오게될것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