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달서구 맛집- 본리네거리 보쌈맛집- 명품마늘보쌈-

by marimari 2014. 3. 31.

 

 

 

 

달서구 맛집- 본리네거리 보쌈맛집- 명품마늘보쌈-

 

 

 

 

 

 

 

 

다양하고, 푸짐하고 맛까지 좋은

보쌈 맛집발견~!!!

본리네거리에 위치하고있는 명품마늘보쌈에 다녀왔어요

 

이웃님들 보쌈좋아하시죠? 저역시 보쌈은 너무나도 좋아라하기때문에

맛있다는 보쌈들을 많이 먹어봤지만

명품마늘보쌈!! 베스트 오브 베스트~최고에요!!

 

 

 

 

 

 

 

 

이날 명품마늘보쌈에서는 문어보쌈을 주문했어요

 

마늘이 듬뿍듬뿍 올라가있는 보쌈과

윤기자르르 탱탱함이 살아있는 문어숙회가 함께 나오는 메뉴에요~!!

 

먼저 기본찬들을 셋팅해주시고

보쌈과, 문어숙회가 등장하는데 다차려진

한상차림이 정말 대박!! 상다리가 휘어질것만같은 푸짐하더라구요!!

 

 

 

 

 

 

 

 

푸짐한 한상은 보고만있어도 배가부를정도ㅎㅎ

 

정말 뭐부터 먹어야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하지만

이집 손맛이 보통이 아닌데요?? 밑반찬들도 굉장히 맛있어요~

 

 

 

 

 

 

 

 

윤기 좌르르 흐르는 잡채~~

어찌나 맛있던지 잡채만 갔다주셔도 밥한공기 뚝딱 먹어치울것같은 맛이에요ㅎㅎ

 

 

 

 

 

 

 

 

마늘이 듬뿍올라가있는 마늘보쌈이에요

 

돌판위에 올라가 나오는데, 불을 켜놓으시면

돌판의 따뜻한 온기때문에 다먹을때까지도 따끈한 보쌈을 즐길 수 있죠!!

 

처음보는 생소한 비주얼에

맵진 않을까 살짝 걱정이 들기도 했지만,

숙성시킨 마늘이라그런지 하나도 안맵고 맛있어요~~!!

 

 

 

 

 

 

 

 

마늘과 돼지고기가 잘어울리는건 다들아시죠?

 

돼지고기와 마늘을 함께먹으면

돼지고기에있는B1 비타민 흡수도 잘되고, 소화도 잘된다고하네요

 

고기도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맛있고,

마늘양념과 함꼐먹어서인지 전혀느끼하지도않아요!!

 

 

 

 

 

 

 

 

문어숙회역시 대박~!!

 

탱탱함이 살아있는 문어숙회의 비주얼에

입안가득 침이고이기 시작합니다

 

 

 

 

 

 

 

 

초장에 살짝 찍어 먹는 문어숙회의 맛이 예술이에요~!!

 

어떤 부위는 굉장히 부드럽고

또 어떤 부위는 쫄깃쫄깃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ㅎㅎ

 

 

 

 

 

 

 

 

정말 맛있게 잘쌌다~!!

함께온 친구가 문어숙회좀 먹을줄 아네요ㅎㅎ

쌈위에 문어숙회와 함께나온 밑반찬들을 함께먹어도 맛있네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맛있어서그런지,

사실 술도 쪼~금 마셨네요ㅎㅎ

 

술안주겸, 명품마늘보쌈의 또다른 메뉴도 맛볼겸 주문한 굴전이에요

 

 

 

 

 

 

 

싱싱한 생굴도 좋지만,

굴전역시 굉장히 맛있네요!!

비린맛을 싫어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드시기에 좋은맛???

 

굉장히 고소하면서도 신선한 맛의 굴전 역시 굿이었습니다~

 

 

 

 

 

 

 

넓은공간도 마련되어있어, 단체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좋을것같네요

 

보쌈과, 문어, 굴전의 맛에 반해

정말 허겁지겁 열심히도 먹게되었던 명품마늘보쌈~!

 

푸짐하고, 맛있는 명품마늘보쌈~이런곳은 이곳저곳 소문내야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