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애월읍 하귀리 맛집- 제주도순대국맛집- 직접손수만든빠바기순대-

by marimari 2014. 3. 31.

 

 

 

 

애월읍 하귀리 맛집- 제주도순대국맛집- 직접손수만든빠바기순대-

 

 

 

 

 

 

 

 

즐거운 제주도 여행-

애월쪽에 숙소를 잡았는데요

 

첫째날 점심은 멀리갈 필요도 없이 근처에서 해결!!

숙소 근처에서 만난 맛있는 순대국맛집 Mr.빠바기 순대에 다녀왔어요

 

이집 순대국이랑 순대 최고에요!!!ㅎㅎㅎ

 

 

 

 

 

 

 

 

와...점심시간이라그런가

사람들이 정말 바글바글..앉을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냥 기다리긴 심심하고

근처에 있는 바닷가로 산책이나 다녀오기로 했죠ㅎㅎ

 

참 예쁘죠?

근처에 예쁜 동네가있었는데, 바닷가를 따라

산책하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애월에 가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활짝피어있는 유채꽃도 보고,

바닷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난 후

다시 찾아간 빠바기~~!!

 

자리를 잡고앉아, 순대국과 모듬순대를 주문했어요

 

 

 

 

 

 

 

 

빠바기순대는 주방이 오픈형이라

자리에 앉아, 음식이 조리되고있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오픈형주방인만큼

청결함, 위생상태는 걱정없겠죠~?

 

 

 

 

 

 

 

 

보글보글, 순대국 등장

처음엔 한끼 해결하자는 생각으로 찾아갔지만,

바글바글 손님들을 보고나니

더욱이 기대가 되었던, 순대국이에요ㅎㅎ

 

 

 

 

 

 

 

 

순대국에는 빠져서는 안될 김치와 깍두기도

깔끔하게 덜어먹도록 되어있어요

 

깍두기는 직접담그신건가??제입맛에 딱이네요!!

 

 

 

 

 

 

 

입맛 따라 다대기와 들깨가루도 넣어주시고~~

 

 

 

 

 

 

 

 

폭풍흡입~

어찌나 맛있던지 정말 말그대로 폭풍흡입이에요

국물맛이 굉장히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순대국 안엔 순대와, 고기도 듬뿍듬뿍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고기도 굉장히 쫄깃하면서도 맛있고

국물이 잘베어있는 순대 역시 최고네요!!

 

 

 

 

 

 

 

 

순대국의 맛에 반해있을때쯤

모든순대가 나왔어요

 

이렇게 고체연료에 불을 붙히고

모든 순대를 올려주시기 때문에, 다먹을때까지도 따끈하고 촉촉한

순대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모듬순대도 정말 푸짐하죠?

고기순대, 막창순대, 찹쌀소창순대가 나오고

간이나, 허파등은 무한리필까지 된다는점!!

정말 저희집 근처로 옮겨놓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빠바기순대에요!!

 

 

 

 

 

 

 

 

지금까지 먹던 순대는 다 가짜였어...!!!

 

빠바기 순대에선

매장에서 직접 만든 뜨끈한 순대를 맛볼 수 있어요

순대가 굉장히 쫄깃하고, 순대안의 내용물도 꽉 차있는게

씹는맛이 예술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함께나온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순대!!

 정말이지 중독될것만같은 맛의 순대였답니다ㅎㅎ

 

 

 

 

 

 

 

 

오랜만에 열심히 먹는데만 열중했던것같네요ㅎㅎㅎ

 

물론 제주도엔 많은 먹거리들이있지만,

정말 맛있는 수제순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Mr.빠바기 순대 강력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