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달서구맛집 추천- 상인동삼겹살맛집- 대구축산 돼지만왕소금구이-

by marimari 2014. 3. 28.

 

 

 

달서구맛집 추천- 상인동삼겹살맛집- 대구축산 돼지만왕소금구이-

 

 

 

 

 

 

 

대구축산 돼지만왕소금구이 방문 ㅎㅎ

완전 좋아요!!!

 

대구에서 돼지고기를 이정도 퀄리티를 먹을수 있는 곳들 중

돼지만왕소금구이가 제가 가본곳들중

최고예요 !!!

 

 

 

 

 

 

 

 

노란돼지가 무엇인고 하고

너무나 길게 쓰여져있어서

별로 눈이 안갔는데 읽다보니 하나하나 차근히 읽게됬어요 ㅎㅎ

 

뭐 결론은 돼지만왕소금구이의 노란돼지는

육질이 좋고 잡내가 적고 최상의 고기라는 거죠 !!

 

 

 

 

 

 

 

 

상추 겉절이는 조금씩이 아닌

손 크게 그릇에 가득 담겨져 나와요!!!!

 

역시 신선함으로 당당하게 승부를 봐요 ㅎ

 

 

 

 

 

 

 

 

묵은지에 고기를 싸먹으면

고기의 느끼함도 사라지면서 고기가

100배 맛있게 느껴져요

 

 

 

 

 

 

 

 

두툼하기가

그냥 보기만 해서는 삼겹살인지 도대체 알수없는 두께지만

당당히 삼겹살임을 밝히고 ㅎㅎ

 

 

 

 

 

 

 

잘 익으려나 싶었지만

그래도 두툼하게 맛있게 맛깔지게 구워져요!!!!

 

 

 

 

 

 

 

버섯과 고기와 감자와 함께

맛있는 비쥬얼로 구워주면 이때부터는 정신없어요!!

 

다들 젓가락으로 기다렸다는 듯이

고기를 향해 돌진하죠 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싸먹어도 맛있고

 

 

 

 

 

 

 

 

돼지고기지만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도

고기의 맛이 배가 되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특히나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는 느낌이랄까?

겉은 쫄깃하면서 바삭한다

속은 부드러워요!!

 

 

 

 

 

 

 

 

마무리는 깔끔하고 시원하게

묵은지 김치소면~~~~

 

후식으로 찌개랑 밥을 먹을까 했는데

김치소면 엄청 땡겨서 바로 주문했어요

 

 

 

 

 

 

 

 

양도 푸짐했지만

국물이랑 소면이랑 묵은지랑

너무너무 맛있어서

진짜 숨도 안쉬고 먹었어요 ㅎㅎ

 

 

 

 

 

 

 

사랑합니다 돼지만왕소금구이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