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평 효성동 쭈꾸미맛집- 서해사랑에서 봄향기 만끽!!

by marimari 2014. 3. 25.

 

 

 

부평 효성동 쭈꾸미맛집- 서해사랑에서 봄향기 만끽!!

 

 

 

 

 

 

 

 

봄이라 쭈꾸미가 생각나서

쭈꾸미 먹으러 다녀왔어요~

그것도 샤브샤브로 ㅎㅎ

 

친구들과 맛있는 쭈꾸미집을 찾아 검색하다가

친구가 맛있는 집이 기억났다고 대려간 곳은

서해사랑이예요 ㅎㅎ

 

 

 

 

 

 

 

 

 

가족들이랑 와서

게장도 먹고 쭈꾸미도 먹고 하는데

올때마다 맛있게 먹었었다고 해요!!

 

쭈꾸미샤브샤브를 시켰더니

통에 살아있는 쭈꾸미들이 담겨 나왔어요 ㅎ

 

이걸 넣어먹으려니 괜히 미안했지만

그건 3초정도?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지요-

 

 

 

 

 

 

 

쭈꾸미랑 야채가 따로 나오고

조개국물이 나와서

거기에 야채랑 쭈꾸미를 넣고

끓여먹는방식이예요

 

야채도 엄청 신선하고 좋았지만

역시나 쭈꾸미의 살아있음으로 나타내는

신선함을 따라올거는 없나봐요

 

 

 

 

 

 

 

 

야채는 역시 봄이라 미나리가 있네요

미나리로 봄 향기가 가득하고

샤브샤브에 빠지면 안되는 버섯도 있고!!

 

쭈꾸미와 함께 넣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ㅎ

 

 

 

 

 

 

 

 

갓김치도 나오고

겉절이도 나오고!!

 

샤브샤브의 깔끔함에 맛을 더해줬던

반찬들도 참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렇게 온순했던 샤브샤브 조개국물이

 

 

 

 

 

 

 

 

끓기시작하자 엄청 바글바글 끓었어요

 

그래서 이때다 싶어 낙지와 야채를 넣고

더 보글보글 끓였죠 ㅎㅎ

 

 

 

 

 

 

 

끓는 물에 빨리 익어서

더 탱글탱글한 쭈꾸미!!!!

익었지만 아직도 살아있는거 같아요 ㅎㅎ

 

 

 

 

 

 

 

 

 

다 익은 쭈꾸미는 더 질겨지기 전에

가위로 잘라주면 쫄깃쫄깃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사진에도 쫄깃쫄깃함이 그대로 담겼어요!!

지금 이제 곧 점심인데

다시 쭈꾸미 먹으러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해물과 너무 잘 어울리는 와사비 간장에

쭈꾸미를 살짝 찍어먹으면

깔끔함이 더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야채도 쭈꾸미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콕 찍어서 먹고 그러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쭈꾸미랑 야채랑 먹다보니

진짜 양이 은근히 푸짐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양이 많았지만

국물까지 거의 다 먹었어요 ㅎ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샤브샤브가 생각날때

서해사랑에 다시 방문하려구요~

그게 오늘인가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