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맛집-아쿠아플라넷 어멍횟집의 자연산활어회

by marimari 2014. 3. 4.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맛집-아쿠아플라넷 어멍횟집의 자연산활어회

 

 

 

 

 

 

 

오늘은 지난달 가족들과함께 다녀온 제주도 여행에서만난

성산일출봉근처 맛집~ 어멍횟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어멍?어멍?? 무슨뜻일까했는데

제주 방언으로 어머니란뜻이라고하네요

어쩐지 어감이 굉장히 푸근하고 좋았음..ㅎㅎㅎ

 

아참~!어멍횟집 근처엔 광치기해변이라는 멋진 비경을 볼 수있는곳이있는데

제주에 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꼭 유적지같기도한 느낌은 우리나라가 맞는지 의심이갈정도로

멋진곳이었다니까요~?ㅎㅎ 강추강추!!

 

 

 

 

 

 

 

 

굉장히 알찬구성으로 차려지는

어멍횟집의 한상차림부터 감상해보시겠어요?ㅎㅎ

 

참돔회와 해물스끼다시

그리고 각종스끼다시들이 푸짐하게 나와요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하죠?

음식들 하나하나 굉장히 예쁘게나오는데

더욱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굉장히 예쁜 배모양의 접시에담겨진

해산물모둠~

 

연어회 갈치회 소라 등

제가 좋아라하는 해산물들이 한자리에 딱~!!
정말이지 너무나도 행복해지는 한상차림이었어요ㅎㅎ

 

 

 

 

 

 

 

확실히 제주도의 해산물들은

뭔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더군요~?

 

피부미용에 좋다는 석화~

냠냠 아낌없이 먹었죠~ㅎㅎ

 

싱싱함이 입안가득 전해지는 이맛~

정말 너무 좋았어요

 

 

 

 

 

 

 

 

자연산활어회~참돔회

 

선홍빛을 띄는 횟감이 싱싱함을 증명해주고있죠?

싱싱한 참돔회가 둥근접시에 예쁘게 담겨져 나와서인지

더욱 먹음직스러워 그 맛이 기대되었던 참돔회에요

 

 

 

 

 

 

 

 

먼저 참돔회를 간장에살짝찍어 입안으로 쏙~

 

역시나 기대했던만큼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더군요

 

확실히 참돔이라그런지 그쫄깃함이 남달랏구요

 

두께도 너무 두껍지도않은게

입안에서 살살녹아내린답니다ㅎㅎ

 

 

 

 

 

 

 

 

향긋한 깻잎위에

쌈장과 와사비살짝찍어 한쌈~!

물론 싱싱한 회의맛은 사라지진 않지만

 

개인적으론 간장에살짝찍어

회 본연의 맛을 즐기는걸 좋아한다는..ㅎㅎㅎ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을~

 

제주도에왔으면 한라산소주를~ㅎㅎ

 

저의사랑 한라산도

한잔씩 마시며 즐거운시간을 이어갔죠

 

 

 

 

 

 

 

 

스끼다시도 굉장히 다양하게 나오는데

고기고기!!!돔베고기다~!!

 

돔베고기도 나오더라구요~!!

 

어쩜 이렇게 맛있을수가!!강추ㅋㅋ

 

 

 

 

 

 

 

 

옥돔구이는 대박이에요~!

 

예술입니다 말이필요없네요

쫄깃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최고최고

 

싱싱한 생선을 회로먹는 맛도 좋지만

이렇게 구이로먹어도 정말 맛있쬬?ㅎㅎ

 

 

 

 

 

 

 

 

어른들뿐만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법한

튀김, 초밥, 돈까스등의 스끼다시도 나와요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젓가락을 어디에 둬야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고 말았네요ㅎㅎ

 

 

 

 

 

 

 

물론 입맛이란 개인마다 차이가있겠지만

아마 다들 좋아라하실걸요?

 

하나같이 깔끔하면서도 맛깔스런 스끼들은 하나도 포기할수 없숴~!!!!

 

정말이지 스끼다시 몇개 집어먹다보니

벌써부터 배가 빵빵해져오더라구요ㅎㅎ

 

 

 

 

 

 

 

 

날치알 김가루가 뿌려진 게우밥도 나와요

 

게우는 전복의 내장을말하는데

게우가 잘 섞인 밥에 날치알과 김가루가 올라가있어서인지

특유의 향과 고소함, 그리고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었어요

 

톡톡 튀는 날치알의 식감도 너무좋았구요

 

 

 

 

 

 

 

이모 이거 리필좀............

 

옥수수콘역시 튀김이나 돈까스처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지만

제입만에도 딱인..저역시 좋아라하는 메뉴죠ㅎㅎ

 

두번이나 리필해먹었다는...

 

 

 

 

 

 

 

탕은 매운탕대신 지리로 선택했어요~!

 

맑고 게운한 국물로 시원하게 마무리했네요~ㅎㅎ

 

가격에 비해 상다리가 휘어질듯한 푸짐한 한상을 맛볼 수있었던 어멍횟집!!

제주도에 가신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