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학로 양꼬치 맛집- 혜화역양꼬치-

by marimari 2014. 3. 3.

 

 

 

 

대학로 양꼬치 맛집- 혜화역양꼬치-혜화양육관

 

 

 

 

 

 

 

 

지난주 회식메뉴는 바로바로 양꼬치~!

양꼬치 맛있기로 유명한곳 ~저역시도 잘알고있는 바로그곳

대학로에 양꼬치맛있기로 소문난 혜화양육관에 다녀왔어요

 

저희 회사동료들도 몇몇을빼놓곤

다들 양고기를 좋아하는 양고기매니아들

 

사실 회식한다 하면 조금 귀찮기도한날도있지만

이날만큼은 즐거운마음이 생기게 되는 회식메뉴였죠ㅎ

 

 

 

 

 

 

 

 

먼저 주문한 메뉴는 고급삼각갈비에요

 

고급삼각갈비는 양고기중 제일 맛있는 부위로 알려져있는

어깨부위인데요 스테이크용으로 많이 쓰이는 부위에요

 

뭐랄까 개인적으론

소고기보다 훨씬 맛있다고 생각해요

 

 

 

 

 

 

 

 

고급삼각갈비는 소고기처럼 바싹익히지않고

적당하게 익혀먹어야 맛있는데

 

개인적으론 소고기와 고급삼각갈비를 선택하라면

고급삼각갈비에 한표!!!

 

그만큼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서비스로 내어주신 마늘꼬치도 냠냠~

 

사실 양고기를 처음먹으러 왔을땐

왠..마늘...이라는 생각을했지만

 

숯불에 마늘을 구워먹으면 살짝 달콤한맛도나는게

양고기와 굉장히 궁합이 잘맞아요

 

 

 

 

 

 

 

잘익은 고급삼각갈비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입속으로 쏘옥~~!!

 

감동적인 양고기의맛...

함께나온 겨자소스나 소금에 찍어드시면되는데

안드셔보신분..양고기르 처음접하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잡내도 전혀없을뿐더러 담백한맛이 일품이에요

 

 

 

 

 

 

 

 

통째로 들고뜯어야 제맛~!

 

저희 직장동료들 사이엔 체면차리고 그런거 없거든요ㅎㅎ

육즙가득한 고급삼갈갈비를 먹는 내내

저와 동료들의 입가에선 미소가 사라지질 않았다는... 

 

 

 

 

 

 

 

 

저희들의 또하나의 술안주

가지볶음이에요

 

사실 가지는 별로 좋아라하는 음식은 아니지만

맛난 소스를뿌려 요리된 혜화양육관의 가지볶음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가지볶음을 먹다보니

어..엇..고급삼각갈비...어디로갔나요

 

정말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평소엔 잘 먹지도 않던 직원까지..정신없이 먹는모습이 어찌나 재밌던지ㅎㅎ

 

 

 

 

 

 

 

 

추가로 주문한 양꼬치와 양갈비살꼬치에요

 

 

 

 

 

 

 

 

양꼬치도 맛있고, 양갈비살꼬치 역시 최고~!

 

사실 제친구도 그렇고

몇몇분들께선 양고기는 잡내가 난다는 생각떄문에

양고기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걱정하지마시고 한번드셔보세요

 

혜화양육관의 양꼬치는 잡내를 확실하게 잡아

처음접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즐기실수있을거에요ㅎㅎ

 

 

 

 

 

 

 

 

저는 언제부턴가 양꼬치의 맛에 푹빠져

친구들과함께 맛있다는 양꼬치집들을 몇군데 다녀봤지만

 

개인적으론 혜화양육관이 제일 마음에드네요

사실 강한향신료의 향은 저에게도 살짝 부담스러운데

혜화양육관에선 다른집들과는 달리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거든요

 

 

 

 

 

 

 

 

다들 굉장히 맛있게 먹는다는...

 

양고기를 처음 먹어본다던 직장후배가 제일잘먹는다는..

 

그만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양꼬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양고기를 먹고난후엔 옥수수온면으로 마무리를 해줘야해요~!

 

저에게 옥수수온면은 선택이아닌 필수코스!!

살짝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이
살짝 느끼해질 수 있는 입맛도 깔끔하게해줘요

 

면도 옥수수로 만들어

일반면보다 훨씬 부드러운듯한느낌이구요

 

 

 

 

 

 

 

 

 

매번 혜화양육관에서 회식을하면

두손들고 환영이네요

 

다음주에 고등학교 동창들과 약속이있는데

양고기먹으러 가자고 꼬셔봐야겠어요ㅎㅎㅎ

 

양고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물론 처음접하시는분들에게도 강력추천하는 양고기맛집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