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이드가든수목원근처맛집- 경강레일바이크근처맛집-

by marimari 2014. 2. 26.

 

 

 

 

제이드가든수목원근처맛집- 경강레일바이크근처맛집-

 

 

 

 

 

지난번 강촌 놀러갔다가

친구들이랑 1박으로 놀고 집으로 오는 길에

춘천에 왔으니 닭갈비를 먹자고 하고

맛있는 집을 찾아서 춘천마당닭갈비로 왔어요

 

 

 

 

 

 

 

 

 

맛집 답게 우선 양이 많아요!!!!!

닭고기와 양배추의 양을 보니

배가 엄청 부를거 같았어요 ㅎㅎ

 

사실 막국수도 먹고싶었는데

겨울에 무슨 막국수냐며 말리는 친구때문에

막국수는 결국 먹어보지도 못하고 왔어요...

 

 

 

 

 

 

 

 

친절하게 볶아주셔서

별로 우리가 할건 없더라구요~

감사의 의미로 사진 한장 찍고 ㅎㅎ

너무 맛있는 냄새에 자꾸 손이 갔지만

아직 눈 앞에는 덜 익은 닭갈비뿐..

 

 

 

 

 

 

 

 

다 익었다고 먹어도 된다는 말과 함께

젓가락 출동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처음에는 뜨거워서 덜어먹고

그 다음은 너무 맛있어서 쌈을 싸먹었는데

진짜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춘천와서 춘천닭갈비를 먹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있네요 ㅎㅎ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먹어야 하잖아요 ㅎ

 

부드러운 닭고기가 들어가잇는 닭갈비를 먹고

고소한 볶음밥을 먹고도

막국수를 못 먹어 너무 아쉽기는 햇지만

배가 불러서 나중에는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어쨌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