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화한우맛집- 경기도가족외식장소-

by marimari 2014. 2. 23.

 

 

 

 

강화한우맛집- 경기도가족외식장소-

 

 

 

 

 

 

 

 

기족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김포로 빠져서 바람을 쐬고 돌아오는길에

김포에서 맛있는 한우를 먹고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는 정육식당이라

그냥 일반 식당과 다르지는 않았지만

그냥 편한 느낌이라서

밥을 먹는 내내

얘기도 많이 하고 웃기도 많이 웃고

정육식당이라 저렴해서 고기도 많이 먹고!!

 

 

 

 

 

 

 

마블링 좋은 고기는 많이 봤지만

마블링 좋으면서 저렴한 고기를 먹으니

더 신나더라구요

 

 

 

 

 

 

 

고기가 연하니까 잘리기도 엄청 부드럽게 잘리고

육즙이 가득해서

먹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된장찌개도 참 맛있었구요 ㅎㅎ

 

고기랑 잘 어울려서 먹으면서

바닥 보일때까지 먹은거 같아요

 

 

 

 

 

 

 

 

사진에는 조금 진하게 나왔지만

고기가 너무 연하고 맛있었어요!!

 

 질기지도 않고

함께 먹는 야채도 신선했고 ㅎㅎ

 

다음에 김포에 갈때 한번 더 들러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