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장동맛집추천 - 마장동한우맛집 - 한우고향

by marimari 2014. 1. 27.




마장동맛집추천 - 마장동한우맛집 - 한우고향







마장동에 있는 고기집 한우고향이에요~

소문 듣고 알음알음 찾아간 곳이였어요! ㅎㅎ

그래서 기대치가 살포시 올라간 곳이었는데~

포스팅 하는 거 보면 어땠는지 대충 짐작이 가시겠죠? ^^







매장은 그리 큰 편은 아니었지만

작은 편도 아니었어요!

딱 적당!







한우고향은

고기를 손질해서 바로 내어주는 고기집이더라구요!

냉동고기를 안쓰고 그날 들여온 고기를

바로 손질해서 주더라구요! ㅎㅎ







불판을 쓰지 않고

직화로 구워먹는 식이에요~

숯불에 석쇠!







주문은 스페셜세트로!


[한우생등심 + 한우갈비살 + 한돈양념목살 + 한우육회]







요게 한우 육회!







등심부터 굽기 시작했어요~

한우의 시작은 등심으로 ㅎㅎ







질 좋은 한우는 씹을 때 부터 느낌이 다르죠~

육즙이 좌~~악~~ㅎㅎ







그 다음은 갈비살!

바싹 익지 않도록 주의해서~







갈비살도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 왠지 쫀득한 그 느낌!







요건 꽃살이라고

서비스로 주신 부위에요~

꽃살은 소 한 마리에서 그리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꽃살이 있을 때만 간혹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부드러움의 극치에요! ㅎㅎ

어찌나 부드럽던지~~

몇 번 씹지도 않았는데 그냥 녹는 느낌! ^^







한돈생돼지양념목살을 마지막으로 구웠어요!

갈비 느낌인데 목살입니다 ㅎㅎ







돼지갈비 느낌이지만

그 보다 좀 더 맛있어요~

목살 특유의 퍽퍽함이 없어지고

단맛이 적당하게 느껴지는 맛있는 목살이었어요~







소고기 된장밥이에요~

냉면을 먹을까 하다가 보이길래

선택해본 메뉴!


된장찌개에게 밥을 말아넣은

심플한 메뉴이지만

맛있더라구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