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고양맛집추천 - 일산고기집 - 풍성고기뷔페

by marimari 2014. 1. 16.





고양맛집추천 - 일산고기집 - 풍성고기뷔페









일산에 있는 고기부페에요~

간간히 고기부페를 찾고는 해요!

고기를 맛있게 가격부담 없이 먹고플때 찾죠! ㅎㅎ









무한리필 고기부페 이용하는데

만 오천원!!

왠만한 고기집 1인분 고기가격이에요~~









실내모습은 특이할 건 없었어요~









진열된 고기들~

저희가 찾아갔을 때는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 아니고

애매모호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약간 한산한 시간이라서 고기가 비어보였지만!!









저희가 오자마자 바로 가득가득 채워지는 고기들~ㅎㅎ









반찬도 무한리필!

하지만 셀프라는 점~

그런데 저는 셀프가 오히려 더 좋더라고요!!

눈치도 안보이고~~









불판이에요~

잘 들러붙지 않는 불판이라서

고기 구워먹기 참 편했습니다~~^^









김치를 먹을 만큼만 떠오고~~









고추도 일단 한 번 먹을만큼만!

근데 고추 좀 맵더라고요 ㅠㅠ









본격적으로 고기 먹기 시작!!

살치살부터 굽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불을 세게 해놔서 그런지

조금 바싹 익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여긴 불 조절을 잘 해야 하는구나~!!

싶어서 다음 부터는 실수 없이 구웠네요 ㅎㅎ









다음은 갈비살!









상추가 푸짐하게 있으니 걱정하지 않고

상추에 계속 쌈을 싸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양념갈비~!!

고기의 마무리는 갈비로~~ㅎㅎ









뭘 안 찍어먹어도 맛있는 양념갈비~

여기까지 먹고 나니까

배가 완전 불러서 더이상 들어갈 틈이 없겠더라고요 ㅎㅎ









고급 고기집에 비하면야 맛이 좀 떨어질지 몰라도

일반 고기집이랑 비교하면 전혀 맛이 떨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고기부페 였습니다!! ㅎㅎ

댓글